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욘사마`의 파워 변신과정 대공개!

반응형

`욘사마`의 파워 변신과정 대공개!
[ETN TV 2004-11-03 18:45]
얼마전 파격적인 근육질 몸매를 과시한 화보집을 발간해 화제를 모았던 배용준씨! 그로데스크한 모습을 담기위해 피나는 운동과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그 화보촬영현장과 일본 광고계를 주름잡고 있는 변치 않는 욘사마 열풍을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함께 만나보시죠!

[촬영장면]

지적이고 자상한 남성상의 '욘사마' 배용준씨가 미스터 코리아가 돼서 돌아왔습니다! "합성이 아니냐?" 의혹까지 샀던 배용준씨의 근육질 몸매, 지금부터 감상해보시죠.

총 '40억원'의 제작비를 들여 만든 배용준씨의 화보 집에는 그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2장의 디스크와 인터뷰 및 사진집 제작과정을 담은 디스크 등 총 3장의 DVD로 구성됐는데요.

한·일 양국의 팬서비스 차원에서 제작된 이번 화보집 촬영을 위해 배용준씨는 지난 3개월 동안, '몸짱 프로젝트'에 돌입! 닭가슴살과 맨밥만 먹으면서, 대부분의 시간을 헬스클럽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Q:지금 제일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A:[인터뷰:배용준]"파스타, 피자, 떡볶이, 다 먹고 싶어요."

자, 여성분들 심호흡 한 번 크게 하세요. 숨 넘어가는 '깔딱' 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 솔직히, 같은 남자가 봐도 부럽네요.

Q:다이어트는 언제부터 시작했는지?

A:[인터뷰-배용준]"세달째 하고 있는데 조금 공개되네요. 몸 좋은 신세대 스타들 많이 나오는데 우리 가족여러분들 밀리지 말라고 저도 좋아질 수 있다는 거 보여주고 싶어서..."

여기는 일본 통신회사 CF 촬영현장입니다. 배용준씨가 뭐라고 했길래 이 여자 분, 신음소리까지 내며 쓰러지네요. 배용준씨 연기에 일본 까까머리 감독님도 흡족해 하는 것 같죠?

촬영 스탭들과 추억거리를 만들기 위해, 카메라를 든 배용준씨! 그런데, 누구를 찍는 걸까요? 네, 조명이 따로 필요 없다는 '감독님'이셨군요!

부드러운 미소에 흠뻑 빠졌던 배용준씨 팬들에게 남성적이고, 강인해진 배용준씨 모습이 조금 낯설기도 한데요. 반응이 좀 제각각이긴 하지만 배용준씨의 인기는 여전하다고 합니다. 또한 배용준씨는 영화 '외출'의 출연이 확정됐는데 국내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기분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영화 속에서도 멋진 모습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