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옥주현의 요요없는 다이어트 요가

반응형

옥주현의 요요없는 다이어트 요가

위 "옥주현다이어트" 에 들어가시면
옥주현 요가 다이어트 동영상 다우받으실수있으세요~^^
 
(저작권 문제때문에 많이 올리진못해요~~)
 
아래는 옥주현 요가다이어트 식단과 요가의 일부분입니다
참고하세요~

1. 하루 세 끼 먹을 양을 다섯 번으로 나눠 잡곡밥이 주 메뉴인 식사를 한다. 그렇게 나눠 먹으면 허기진 상태에서 먹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식사량을 자연스럽게 줄일 수 있다. 흰밥 대신 잡곡밥을 먹으면, 영양은 충분히 섭취하면서, 포만감은 커진다.

2. 순수 단백질인 닭가슴살을 간하지 않고 삶은 다음, 채소와 같이 버무려 샐러드로 먹는다. 마요네즈는 절대 넣어서는 안되고, 오일 드레싱을 넣는다. 필요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면서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다

3. 그래도 배가 고플 때는 녹차를 마신다. 녹차는 열량이 1cal 정도밖에 안 되고, 지방 분해를 도와준다.

4. 짠 음식은 절대로 먹지 않는다. 짜게 먹으면 염도조절을 위해 체내에 수분을 저장하게 되기 때문에 몸이 잘 붓는다.

5. 간식은 칼로리가 낮은 호밀빵이나 고구마 정도.

6. 평소에는 좋아하지 않았던 셀러리를 자주 먹는다. 셀러리는 마이너스 칼로리 채소라 이미 먹은 음식의 칼로리를 빼주는 역할을 한다. 단, 절대 마요네즈를 찍어 먹으면 안 된다.

7. 오후 6시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 6시에 양치질을 해서 식욕을 줄인다.
 
 
 
옥주현식 요가 다이어트 ~따라해보세요^^
 
 
 
▶ 낙타 자세
예쁜 가슴과 예쁜 어깨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동작. 복부 내장 기관을 자극하여 장기 활동을 원활히 해주며 척추 전체를 단련하는 동작으로 허리 아픈 사람에게 특히 좋다.

1_주먹 2개가 들어갈 정도로 무릎을 벌리고 앉는다.
2_양손을 엉덩이 위에 얹고, 허리는 세운 채 앉는다. 이때 무릎, 종아리, 발목, 발등이 바닥에 닿아야 한다. 호흡을 내쉬면서 골반을 앞으로 내밀고 괄약근을 강하게 조여 목과 함께 상체를 최대한 뒤로 젖혀 준다.
3_가능하면 양손이 발바닥 위에 놓이게 하여 체중이 골반에 실리도록 한다. 이 상태로 25초 버틴다.


 
▶ 고양이 동작
아랫배를 수축시켜 주고 아름다운 허리 라인을 만들어 주는 동작이다. 장기들을 자극해 변비를 예방하고, 척추에 탄력성을 증가시키며, 힙의 피로를 없애 준다.

1_양 무릎을 어깨 너비만큼 벌려 바닥에 앉고, 양손 또한 어깨 너비만큼 벌려 바닥을 짚어 준다. 옆에서 봤을 때 자세가 ㄷ자 형태가 되어야만 완벽한 준비 동작이 된다.

2_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최대한 밑으로 내려 준다. 이때 꼬리뼈는 천장으로 들어올리는 듯 한 포즈가 적당한다. 호흡을 내쉬면서 고개를 숙여 몸을 최대한 동그랗게 말아 준다. 호흡과 함께 3번 반복한다.


▶ 활 자세
다리와 엉덩이 라인이 예쁘게 될 수 있는 동작이다. 몸 전체의 순환을 촉진시켜 피로를 풀어 주고 몸에 쌓인 젖산과 독소를 제거하며 전체적인 체형 교정에 효과적이다.

1_바닥에 편안하게 엎드린 자세에서 양다리를 구부려 양손으로 양다리 발목을 잡는다.
2_상하체를 최대한 위로 끌어올려 주어 몸이 활처럼 휘어지게 한 뒤 25초 정도를 버틴다. 이때 무릎의 너비는 어깨 너비 이상 벌어지지 않게 하며 양발의 엄지발가락은 서로 붙이거나 최대한 가깝게 한다.

 
 
▶ 체어 트위스트
옆구리와 등의 군살을 제거하는 동작. 보기 싫은 속옷 자국을 말끔히 없애 주며 척추 교정에도 좋다. 또한 내장 기능을 자극하여 소화력을 돕는다.

1_양다리를 나란히 모아 척추를 바르게 세우고 호흡을 들이마시면서 양손을 위로 합장시킨다.
2_호흡을 내쉬면서 양다리는 90도 구부리고 양손은 가슴으로 내려 준다.
3_오른 팔꿈치가 왼다리 허벅지 바깥쪽에 오게 한다. 이때 왼손이 오른손을 누르면서 상체를 최대한 천장 쪽으로 꼬아 준다. 이 상태로 30초 버티며 무릎과 힙이 틀어지지 않고 상체만 트위스트 되며 등이 완전히 펴져야만 효과를 볼 수 있다. 반대쪽도 똑같이 반복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