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유산균도 건강기능식품인줄 몰랐어요...

반응형


제가 다이어트 진실 제품중 효과 보고 꾸준히 먹고 있는 유산균입니다.



무슨 알약처럼 생겼죠....  전 첨엔 약인줄

코치님 말씀으론
장내 유익균이 감소하면 면역세포가 제대로 성숙하지 못하고 유해물질도 제대로 걸러 낼 수가 없다네요.

유산균은 면역세포를 키우고 몸속 유해물질을 걸러내며 면역력 증강에 결정적인역할

면역력이 약한 아이(저같은 사람)에겐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것이 바로 유산균...


결론은 현대인들은 여러가지 문제들로 인체에 유익한 유산균이 감소하여
유해한 균이 장에 번식해서 문제가 생긴다네요...

그런데 이거 알고 계시는 분들은 많지 않은듯...

전 장때문인 몰라도 방귀를 뀌면 냄새가 좀 독한 편이라
그리고 입냄새는 먹은 음식때문인줄 알았는데
그래서 양치질이랑 가글까지 해도

자고 났을때 같은 오래 말을 했을때라고 해야 되나 하여간 약간의 냄새(??)

이런게 다 장 때문이라고 해서 먹고 있어요...

첨엔 제가 예민하고 민감해서 그런가 보다 했었는데
코치님 설명 들으니까 그런거 같더라고요...

먹은지 한달 좀 더 됐는데 기분상 그런지 증세(?) 좀 나아지는거 같아요.
먹기 불편하지 않아 몇달간 더 먹어 볼려고요..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