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반응형

신현준 씨의 실감나는 장애인 연기로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맨발의 기봉이'.이 영화가 또 하나의 화제를 낳았죠. 기봉이 역을 맡은 신현준 씨, 역할을 위해, 15kg을 감량하는 열성을 보였는데요. 얼굴이 많이 핼쑥해졌죠?그가 최근 자신의 홈페이지에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 한 컵.식사 후엔 항상 식초를 물에 타서 마신다고 하고요. 허기가 질 때마다 미역국이나 야채가 듬뿍 들어간 된장국을 먹었다고 합니다.

변함없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섹시 스타, 이소라 씨.이소라 씨도 다이어트 비법 전수에 나섰는데요. [(Q.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운동은 굉장히 짧은 시간 동안 집중력 있게 해야 돼요. 이것저것 대강 대강 하는 게 아니라 딱 동작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된 동작.] [획기적인 운동이라는 것은 없어요. 우리가 알고 있는 이 동작을 하루에 20번씩 3세트 반복을 하면...] 넉넉한 웃음의 조형기 씨.장세척과 유산소 운동으로 6개월 만에 13kg 감량에 성공했는데요. [(Q. 다이어트 후, 달라진 점?) 이번에 종합 검진을 해 보니까 여덟 종목인가가 전부 기준치 안에 들어와 있고, 운동을 한 6개월 한 뒤부터는 가슴이나 이런 데 근육이 나오면서 웬만하면 노출하고 싶어 한다는 거...]또 하나 달라진 점은 배우로서의 자신감을 얻었다는 사실입니다.

[중년 쪽에서 에로는 해봤지만 멜로는 못했어요. 그래서 멜로를 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스타들.중년 스타들도 예외는 아닌데요. 좀처럼 빼기 힘든 몸무게.스타들에게는 특별한 비법이라도 있는 걸까요?[먹고 싶은 것 꾹 참고, 젓가락을 내려놓을 줄 아는 용기.] [탄수화물을 적게 먹어라. 그 다음에 필요한 운동을 해라.] 스타들의 몸매, 타고났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노력에 노력을 거듭해 대중 앞에 서는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운동을 병행한 건강한 다이어트로 올 여름을 자신 있게 만끽해보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