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드림하이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표 공개

반응형

드림하이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표 공개
 
    다이어트에 들어가 '드림하이'김필숙(아이유) 식단표 공개했네요~
 
               뚱뚱보였던 필숙이.....
 
                드라마에서 귀엽고 이쁜 필숙으로 돌아올일만 남았네요..
 
 
필숙이의 체중변화~!
 
기린예고 입학!!
 
 
식욕을 참지 못하는 필숙이...ㅠㅠ
 
 
짝사랑하는 제이슨을 위해 다이어트 중!!!
 
 
역시 귀여웅 아이유..ㅋㅋㅋㅋ
 
 
           
 
완전 귀엽고~ 깜찍하게 다이어트 성공!!                 
 
여신포스 나오고 있지요?????ㅋㅋㅋㅋㅋ
 
 
 
 
기린예고의 식단표랍니다~~
 
 
기린예고 다이어트 식단.....
                                   
가운데에는 보통 먹는 식단이 적혀있고
왼쪽에 스페셜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샐러드랑 삶은 달걀.. 삶은 고구마.. 방울토마토..(아이유(필숙이) 식단이겠죠)
이렇게 먹으면... 체중 감량은 되지만... 다시 원래 먹던대로 돌아온다면 요요가 오실 수 있다는 점!!!!
 
드라마를 보시고들 이런거 따라하심 안되는데.....
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