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영양만점 식사세트로 간단히 식사해결

반응형



아 요즘 왜 이케 비만 오는지 모르겠네요~~~
저의 다이어트 계획에 차질있게. ㅋㅋㅋ

이걸로 아침 저녁 식사하면서 열심히 운동도 해서
빠짝 다이어트 할려고 했는데...

우선 다이어트를 떠나서
요즘같은 더위(?) 음 비때문에 너무 불쾌합니다.

입맛도 없고 짜증날때 식사대용으로 딱입니다.
먹기 싫다고 굶으면 기운 딸리잖아요...

아침 저녁 간단하게 먹을수 있고
3분이면 오케이~~~

그리고 급할땐 그냥 싸들고 다니면서 정수기만 있으면 먹을수 있어 좋아요...
다이어트식이라기보단 바쁜 직장인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식사세트지만 뭐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듯 해요..
미숫가루나 선식처럼요..

거기다가 영양가도 고루고루 갖추고 열량까지 낮다고 하니..
두말할 필요도 없죠~~~~

전 하나는 집에 하나는 회사에 두고 먹어요...
첨엔 여기 코치님이 준 파우더 용기에 담아가지고 다녔는데
그것도 귀찮아 통째로 회사에 두고 퍼 먹어요...

아 그런데 동료들 좀 퍼 줬더니 하도 달라고 해서 ㅠㅠ

하여간 저처럼 다이어트도 하면서 영양은 부족하지 않은 사람
아니면 걍 다이어트고 뭐고 상관없이 식사로만 드셔도 좋을듯...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