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왜 알로에 알로에 하는지 알겠어요.

반응형


하도 좋다고 계속 그러기에 쉐이크 식사하면서 먹기 시작했어요..

같이 먹으면 더 잘 빠진다고 해서 먹는데...

헉 알로에가 원래 이런가요?

알로에겔을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먹기가 쫌~~

하지만 살 빠진다는 생각으로 참고 먹었습니다.

물에 타서 먹거나 리프트오프나 나이트윅스 좀 넣어서 먹으면 먹을만 합니다.

음 그런데 바쁘고 할땐 그냥 먹다 보니까 또 먹을만 하네요.

이젠 그냥 음료수처럼 마시고있어요..

살도 말랑말랑해지면서 몸매가 탄력있어지네요

첨에 일주일에 한통 먹다가 그담부터 2통씩 먹었어요

지금 4주째 돼가는데 많이 빠진거 같구요

옷사이즈는 한치수가 줄었네요

예전에 작아서 못입었던 옷들 다시 정리하는중이에요 ㅋㅋ

몇병씩 계속 추가로 시켜 먹었는데 12병 사면 한 병 더 준다고 해서 그냥 1박스씩 먹을려고요.

그리고 피부도 좋아진거 있죠 ^^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