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원더걸스 유빈의 다이어트성공담 - 줄넘기 다이어트

반응형

원더걸스 유빈의 다이어트성공담 - 줄넘기 다이어트
 
줄넘기 다이어트~?!
 

 
 
원더걸스는 텔미로 걸그룹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소핫과 노바디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그룹이지요.
그러던중, 갑자기 미국행을 결정해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주기도 했었지요.
그러던 그녀들이 새곡으로 컴백했어요! 그녀들의 컴백소식과 함께 사람들에게 관심을 모은것은,
바로 몰라보게 날씬해진 유빈의 모습이었는데요.
 
한 라디오를 통해 줄넘기 다이어트를 했다고 털어놓은 유빈양~!
줄넘기가 다이어트에 좋은것은 알고 있었지만...어떻게 해야 좋은지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저의 경험담을 살려 줄넘기 다이어트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께요^^
 
 

 
 
 
  성공적인 줄넘기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 운동화와 장소를 잘 선택해주세요 *
줄넘기는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한다면, 흙바닥이나 우레탄바닥이 좋습니다. 너무 딱딱한 바닥은 관절에 무리가 올수 있어요.
또한 운동화선택도 중요한데요, 신발의 밑창이 두꺼우면서 푹신푹신하여 관절에 무리를 덜주고, 발목을 감싸주는 것이 좋아요.
착지할때, 충격을 흡수해주지 않으면, 관절이나 다리에 무리를 줄수 있기 때문이지요.
 
 
* 준비운동과 정리운동이 정말 중요해요 *
무슨 운동이든 마찬가지이지요^^ 줄넘기를 하기전 준비운동과, 하고난후 정리운동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어깨와 팔목, 발목, 허리, 무릎등 줄넘기를 할때 이용하는 신체부분을 10분가량 충분히 풀어주세요.
어깨돌리기, 제자리걷기, 팔목돌리기, 발목돌리기, 발목돌리기등등..간단한 동작이 되겠지요.
똑같은 방법으로 정리운동을 하여 몸에 남아있는 긴장감을 풀어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몸에 피로감이 남지 않아요.
 
 
* 효과적인 운동시간 *
줄넘기 다이어트를 통해 가시적인 효과를 보려면, 최소 20분이상, 일주일에 3회이상씩 꾸준히 하는것이 좋습니다.
처음부터 무리하게 줄넘기를 하면 관절에 무리가 올수 있으므로, 1분~2분씩을 1세트로 보고, 3세트정도로 나누어서 시작하세요.
초보자의 경우에는 운동시간과 휴식시간을 1:2의 비율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운동시간을 늘여가는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자신의 체력에 맞게 운동하는것이므로, 너무 힘들다는 생각이 들면, 운동을 멈추고 쉬었다가 하세요.
 
 
 
 

 
 
날씨가 조금 쌀쌀해지기는 했지만, 노출의 계절 7월달이 이제 한달가량앞으로 다가왔네요!!
저는 오늘부터 당장 줄넘기 다이어트를 시작할 생각이랍니다~!
 
줄넘기 다이어트는 원더걸스의 유빈뿐만아니라, 김아중, 박솔미, 오윤아등도 꾸준히 해오는 방법이라고 해요~!
얼마전 공부의 신에서 오윤아 몸매가 화제가 된적이 있는데, 아이를 낳고도 그런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이 바로 줄넌기였나본요!
저도 당장 올 여름을 위해 줄넘기를 시작해야겠네요!!
 
여러분들도 다이어트 포기하지 마시고, 줄넘기로 몸매관리를 시작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