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지나 다이어트 자극사진!!!

반응형

<지나 다이어트 자극사진!!!> 
 
  
정규 앨범 'Black & White' 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중인 지나!!
 
 

 
 
최근 날씬하고 볼륨있는  바디 라인을 뽐내며 마네킹 몸매 종결자라 불리며 화제인데요 >.<
 
 

 
 
초미니 핫팬츠 의상과 롱부츠로 몸매를 뽐내며 섹시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어요^^
 
 
지나는 볼륨 있는 가슴과 군살 하나 없는 날씬한 팔, 다리에 잘록한 허리..
작은 얼굴이 조화를 이뤄 '마네킹 몸매' 라는 별명을 얻었죠?! +_+
 
 
모든 여자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사고 있네요ㅜㅜ
아이고 부러워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앨범 타이틀곡 'BLACK & WHITE'는 상반된 성격의 남녀가
 결국 함께할 수밖에 없는 운명의 커플이라는 내용을 담은 러브송인데용,
 
 
경쾌하고 밝은 멜로디로 귀여움까지 보여주고 있어요~
 
 

 
 
지난 앨범 '꺼져줄게 잘 살아' 때도 예뻤지만
요즘 더 예뻐지고 날씬해진 것 같네용~
 
 


 
정말.. 여자인 제가 봐도 몸매에 빠져들게 되네요..!
'마네킹 몸매' 인정!! ^^ ㅋㅋㅋㅋ
 
 
지나처럼 완벽한 몸매 만들러 도전해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매도 완벽! 노래도 완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