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한상진다이어트 / 한상진 죽음의 다이어트 110kg -> 두달만에 47kg 감량성공!

반응형

한상진다이어트 / 한상진 죽음의 다이어트 110kg -> 두달만에 47kg 감량성공!
 
 
[뜨거운 형제들]에서 한상진이 다이어트 비결을 소개했죠 ^^
 
 고등학교 1학년 때 몸무게가 110kg까지 나갔던 한상진.
과거 110Kg에 육박했던 몸무게를 공개해 세간의 이목을 끈 연기자 한상진이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퇴짜맞은 충격'이라고 털어놨다.
 


 
내가 좋아하는 여자애와 수학여행 때 디스코 춤을 췄다.
"그런데 그 여학생이 내게 귓속말로 뭐라고 하는데 나는 그게 뽀뽀한 줄 알고 전교에 소문을 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한상진은 "다음날 전교에 뽀뽀 소문이 퍼지자, 그 여자아이가 친구 8명과 함께 찾아와서 '너 죽을래?'라고 말했다"라고 덧붙였다.
디스코 타임때 한상진에게 다가온 여학생은 뽀뽀한 것이 아니라 귓속말로 '꺼져라'라고 말한 것.
 
 


 
  
한상진은 "그 충격으로 고1에서 고2 넘어가는 2개월동안 47kg을 감량성공했다.
두 달동안 밥도 안 먹고 아침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뛰었다"고 죽음의 다이어트를 했던 가슴아픈 사연을 밝혔다.
 
 


 
수학여행때 좋아하던 여학생에게 거절당한 충격으로 다이어트 결심을 했고, 
엄청난 다이어트 결과로 지금의 훈남이 되셨군요~
 


 
 장난스런 한상진, 짖궂은 한상진~
 


 
 

 
배우 한상진에게 이런 과거가 있었다니 ㅋㅋ
과거는 과거일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