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부모님께 나이트 윅스 추석 선물로 드릴려고요.

반응형



아버지께서 나이트 윅스 드시고 좋다고 하셔서 한통 더 사드릴겨고 했는데

마치 추석이고 해서 나이트윅스 선물세트로 구입했어요..

저는 나이트윅스는 안 먹어보고 식사세트와 허벌티만 먹고 있는데

코치님 말씀으론 개인마다 다 다르다고 하시더라고요...

어째든 전 허벌티 좋아서 추석에 만나면 언니한테 선물할려고 티세트 선물세트로 샀어요..

허벌티는 확실히 효과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집에서 어차피 물 마셔야 되니까 생수나 보리차나 뭐 차 끓여서 먹는데

대신 허벌티 먹으라고 할려고요...

언니가 조카 때문에 운동할 시간도 없고 살이 안 빠진다고 해서

이번 추석에 티세트 선물해 줄려고요...

제가 먹어보고 좋으니까 가족들에게도 선물하게 되네요... ^^

추석선물 겸용이지만.. ㅋㅋㅋㅋ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62&mode=ma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