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단백질쉐이트 다이어트 성공후기

반응형



제가 몇달전에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효과도 많이 보고 해서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워낙 잘 찌는 체질이라서

갖은 다이어트를 많이 하고 빼기도 했는데 정말 그때뿐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ㅜ식욕조절도 잘 안되고 빼도 쉽게 돌아오고 하다가 단백질쉐이크는

후기가 요요가 없는거라고 해서 가격대 적당한 걸로 먹기 시작했어요...

빨리 빼기보다 다시 찌지 않게 해야겠다는 생각에

꾸준히 먹었어요~

한달 5.8키로 감량했는데 사이즈 변화도 많고
어느순간 변비도 사라졌더라구요^^

 첨에 추천받은 제품으로 시작해서

알로에겔도 효과좋고 후기도 좋고 그래서 같이 먹게 됐구요~!!ㅎㅎ
(사실은 살이 쭉쭉 빠지니까 너무 좋고 더 효과적이라고 해서요. ㅋㅋ)

같이 먹으니까 확실히 더 잘 빠지고 총 15키로를 감량성공하고

유지식사로 지금도 먹고 있는데 전처럼 쉽게 살이 올라오지 않고 식욕도 조절되고

입맛이 많이 바꼈더라구요 ㅋㅋ

전에는 치킨.피자 너무 좋아했는데

요즘은 정말 거의 안먹을 정도로 오히려 야채과일 같은게 더 땡기고

맛있네요^^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