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1 대한민국을 이끈‘잇’아이템 허벌라이프 <우먼센스 어워드 2011> 우수 브랜드 선정
한국허벌라이프가 대한민국 대표 여성월간지 ‘우먼센스’가 조사한 <2011 우먼센스 어워드>‘헬스 부문’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2011 우먼센스 어워드>는 올 한해 대한민국을 뒤흔든‘잇(it)’아이템과 브랜드를, 각종 기관에서 발표한 브랜드 대상 및 매출과 독자 일 천명의 설문결과 등을 종합해 선정한 것입니다.
특히, 허벌라이프는 독자들이 직접 뽑은 설문조사에서 월등히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허벌라이프 베스트셀러‘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포뮬라1)’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했습니다.
관련 기사는 2011년 <우먼센스> 12월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허벌라이프 > 허벌라이프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영양균형 보급 15년…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 (0) | 2011.11.30 |
---|---|
11월 29일자, 조선일보‘W 섹션’C7면 건강•영양균형 보급 15년,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 (0) | 2011.11.30 |
<허벌 알로에 겔 망고> 출시 홍보 사진 행사 -조선일보, 중앙일보, 서울경제 등 주요매체 기사 보도- (0) | 2011.11.30 |
<조선일보> 11월 8일자 특집 D2면 허벌라이프‘메시 쉐이크 캠페인’광고 게재 (0) | 2011.11.15 |
한국허벌라이프, 국가브랜드위원회&중앙일보 후원 ‘2011 소비자의 선택’브랜드 대상(大賞) 수상 (0) | 2011.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