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디톡스 다이어트 이후 사이즈 변경~~~

반응형


저는 여기서 코치님께 상담받고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얼마나 고민을 하고 온갖 허벌라이프 사이트란 사이트는 다 돌아다녀보고

결국 안주한 곳은 이곳 다이어트 진실이예요...

코치님 정말 친절하게잘해주세요.

저는 정확하게 7월 14일에 시작했어요.  일단 상담받아보고 많은 체중감량을 해야해서요

디톡스후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7월 14일 디톡스

3일동안 계속 배가  부글부글 거리더니  ...말 그래도 정말 죽죽 나옵니다

뭐가 나올것이 이리 많은지  다 빼내고 나니 3킬로가 훅빠졌습니다

오호...나도 드디어 빠지는건가 ...흐흐흐

그리고 식사세트 들어가서 쉐이크 했습니다.

음...정말 진짜 맛있어 는 아니지만  음...그냥 먹기에는 맛좋더라구요

식사세트에 알로에겔 추가했어요. 

다들....이렇게 비싼걸...어찌 먹지 했는데요...먹게됩니다

돈보다도  건강해지는것을 느껴지더라구요

 

3키로 이후 다시 1킬로가 찌더군요

헉..이건뭐지? 난 역시 안되는건가?

이틀후 생리가 시작되었습니다.

끝나고나서  쪘던 1킬로 내려가고 다시 원상복귀 감량 총 3킬로 ..좀더 기다려보자

나는 근육이 없어서 그런가보다

코치님의 위로도 받고  겨우 마음도 진정했지요.

그런데 배가 많이 들어간것을 느낄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허벅지도 조금씩 ㅋㅋㅋ  허벅지와 엉덩이 선이 많이 빠졌네요

스트레스는  절대 금물이라고 해서  ....체중에 대해서는 신경끄기로 했어요

 

한달 되어서 지금 현재 총 8킬로 감량했고요

사이즈는 체중 8킬로 감량보가 훨씬 많이 줄어든것을 느낄수가 있어요

저희 엄마가 정말 많이 빠졌다고 보기엔  정말 10킬로 이상 빠져보인다고요

이왕한거 좀더 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많이 힘드시죠?

각자의 이유가 있지만...좀더  아름다워질  나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오늘도 화이팅해요 ^^

코치님 ...오늘 주문하고 가요...아까통화했었는데 ...감사드립니다..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