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건강검진 이후 선택한 키토산플러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27살 웹디자이너입니다.

저는 키가 158센치였는데 몸무게가 56키로였는데

어느날 건강이 안좋아져서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해보니까 콜레스테롤 수치가 너무 낮다면서

살도 빼고 영양제도 먹어주고 해야된다면서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하면서 콜레스테롤도 낮춰줄수있는게

뭐가 잇을까 찾아보던중에 허벌라이프에 키토산플러스를 알게됐고

여기 다이어트 진실 쇼핑몰에서 상담을 받게 됐어요.

일단 다이어트 진실에서 상담을 받는데

정말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알차고 알아듣기 쉽게끔 설명을 해주셔서 주문을 하고 이틀만에 택배를 받았어요 ㅎㅎ

설명을 들어보니까 하루 세번 끼니때마다 두알씩 먹어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택배받은날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다이어트 진실에서 주문한 키토산플러스를 같이 먹어줬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키토산플러스까지 같이 먹고나니까 한달만에 8키로가 빠져서

병원에 갔더니 이제 치료시작할수있다고 해서 지금은 치료를 다 끝내서 건강도 좋아졌답니다.

처음에는 변보기가 힘들었는데 수분이 부족하다고 해서 허벌티를 많이 먹었더니 훨씬 더 좋아진듯 합니다.

키토산 플러스 먹을때 수분섭취는 기본!!!   아님 힘들어요 ㅠㅠ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