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허벌 알로에 겔로 다이어트 시작~~~~

반응형


누구나 하는 고민이 다이어트인가봅니다..

날씬한사람이 더 난리인듯..

저도 허벌라이프 알로에겔로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알로에겔이 정말 하체살에 너무 좋은걸 제가 하면서

알게되고 지금도 즐겨 마시는 다이어트 제품이에요..

쉐이크를 하루 두번 먹으면서 저는 알로에겔을 하루에 한병을 먹었어요..

워낙이 뱃살과 허벅지가 문제였거든요~

폭식으로 인해서 위장장애도 달고 살았는데 다이어트 하면서

좋아져 지금은 속쓰림 트럼 하나도 없어요..

이렇게 먹었더니 한달반만에 13kg감량하고 유지도 잘하고 있구요^^

무엇보다 쉐이크랑 알로에겔 다이어트는 관리를 잘받아야

다이어트가 더 잘되는것같고 긴장감이 늦춰지지않는거같아

코치언니가 잃어버리고 전화가 늦으면 제가 먼저 전화를 해서

보고를 하게 되더라구요~

 제가 먼저 다이어트 성공하고 제주변 사람들을 로즈몰 니께 많이 소개하고 있어용...

다이어트 진실 강추예요~~~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