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보도자료

한국허벌라이프, 상록보육원에 친환경 어린이 도서관 증축

반응형

한국허벌라이프, 상록보육원에 친환경 어린이 도서관 증축


[라이프팀] 한국허벌라이프는 자사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있는 상록보육원에 친환경 어린이 도서관을 증축 완공하고 4월11일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로 완성된 어린이 도서관은 아이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마음껏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다. 친환경 어린이 도서관의 완공을 축하하는 기념식에서는 한국허벌라이프 회원들과 직원 일동이 함께 모은 2,000여 권의 도서를 기증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세계적인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는 98년부터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출범하고 전세계 어린이 단체들과 결연을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친환경 어린이 도서관을 통해 상록보육원 어린이들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독서를 통해 꿈을 키우고 상상력을 넓힐 수 있게 되어 대단히 뿌듯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카사 허벌라이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어린이들의 생활 환경과 건강을 증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