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김상태 다이어트' 비법 공개

반응형

'김상태 다이어트' 비법 공개
‘실시간 검색어 1위 몸짱 개그맨 김상태’라고 불러달라
 

 
몸짱 개그맨 김상태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오후 경인방송 라디오 ‘송영길 정은숙의 신나는 라디오’에 출연한 김상태는 자신을 ‘실시간 검색어 1위 몸짱 개그맨 김상태’라고 소개해 달라며 말문을 열었다.
김상태는 ‘몸 만드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2주동안 과일이나 밥은 한끼도 안 먹고 닭 가슴살과 야채밖에 안 먹었다’고 말했다.
이어 ‘4개월 동안 만든 몸이다. 두 달은 다이어트를 하고 4개월 전부터 운동을 했다. 음식을 조절 하는 게 제일 어려운데 운동을 하는데도 살이 안 빠지는 이유는 음식 조절을 안하기 때문이다. 음식 조절을 하면서 단백질 위주의 음식을 먹고 운동하면 100% 살이 빠진다’며 김상태식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근육질 몸매를 공개하며 각종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려놨던 김상태는 잠시 자리를 비우는 송영길을 대신해 앞으로 2주 동안 '송영길 정은숙의 신나는 라디오' 진행을 맡게 된다.
‘노통장’이라는 캐릭터로 개그콘서트 ‘봉숭아학당’을 통해 인기를 얻은 김상태는 10kg감량으로 귀여웠던 외모가 한층 남성스러워 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연기에 도전할 생각이라고 밝혀 네티즌들은 격려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여름을 맞아 일반인 뿐아니라 연예인들도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 이하얀은 '다이어트 워'를 통해, 가수 빅죠는 '작전남녀 비만 스캔들'을 통해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투데이코리아 발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