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 후 이제 간단한 한끼 식사로 유지~~~

반응형


제가 항상 다이어트를 시도를 했구요

어릴때부터 비만이라 항상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었답니다.

굶기도 하고 운동도 늘....

근데 항상 실패를 하더라구요 ㅠㅠ

20대가 이제 다 지나가려고 하는데 정말 고민이더라구요 

항상 다이어트는 했는데 뭐든..요요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다 알아봤답니다

여러가지 다 먹어봐라는 권유도 받고

단백질을 먹으라해서 닭가슴살도 먹어보라고하는데

왠지 이제는 믿음이 안가더라구요

 요요가 없는게 중요하더라구요 이제는 그래서 인터넷을 계속 보다보니까

허벌라이프라는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여

허벌라이프다이어트를 연예인들이 많이들 하고 있더라구요

모델들도 몸매 만들려고 먹고 있구요

이게 단백질다이어트래요..다이어트식품

여러가지 몸에 영양을 충분히 주면서 균형을 맞추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여기저기 상담을 했답니다. 하나하나 알겠더라구요

그러고나서 주위에도 보니까 허벌라이프쉐이크

단백질쉐이크라기도 하고 쉐이크다이어트

여러가지 이름들이 있는데 다들 이걸 하더라구요

완전 놀랐답니다 ㅎㅎㅎㅎ

제대로 한번 해보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던에

저랑 가장 코드가 맞는 분을 찾았답니다

제가 좀 의심이 이제 많아서 아무나 못믿겠더라구요 ㅋ

허벌라이프는 좋은건 알겠고..

믿음이 가는 쇼핑몰을 찾아야하는게 관건이더라구요

관리도 잘해주고 저에게 맞게 프로그램도 짜줘야하니까..^^

그러다 우연히 로즈몰 언니를 알게되었답니다.

제가 궁금한것들을 하나하나 집어주면서

설명을 자세히 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딱 원하던거였어요~~!!

로즈몰 언니 친절함에 전 믿고 했어요

저의 건강상태..다이어트 경험을 토대로 제대로 짜서

관리를 받았답니다..계속 문자나 전화로 체크를 해주던데요

근데 제품이 좋더라구요 쉐이크도 맛있고

허벌티도 4리터 거뜬히 먹겠고  알로에겔도 첨에는 잘 못먹겠더라구요

제가 그동안 워낙 다이어트를 많이 해서 위가 나빠졌다고하더라구요

이런 세새한 부분까지 서로 의논하면서 진행을 했답니다

어느순간 알로에겔도 맛있어지구요 ㅋㅋ

식탐도 줄어들고...제가 힘들어하던 커피중독 밀가루음식 ...

이런걸 끊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근데 그런게 먼저 자제가 되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허벌라이프쉐이크느 식사로 먹는데요 포만감이 진짜 많아요 ㅎㅎ

든든하니까 다른음식이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ㅋ

그리고 배고플때마다 쉐이크를 한번더 먹어주니까

스트레스도 안받고 자주 먹을수록 더 빠진다니까 신이 나더라구요 ㅎ

정말 여태까지 다이어트 해봣지만 이렇게 쉬운건 첨이에요

무조건 먹기만 하면 빠지는거에요

제친구들도 다 불러서 같이 하고 잇어요 ㅎㅎ

그러면서 절 그동안 묵어있던 살들을 다뺐답니다

3개월이 걸렸네요 15키로 빼는데 딱~~!!

첫달보다 둘째..둘째보다 세째달이 쉬웟어요

감량도 더 잘되구요...

허벌라이프제품 정말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로즈몰 언니 덕분이에요 너무 귀찮게 했던 저를 계속해서 코치를 해주시면서 이해를 시켜주시구요

너무 너무 감사해요..

지금은 쉐이크를 아침 식사대용으로 먹으면서 건강관리를 한답니다.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44&mode=ma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