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저렴하게 다이어트 하실 분들께 허벌티 추천

반응형


허벌티 효과 놀라워요~ 전 허벌티 마시고 살 많이 빠졌거든요..

허벌티를 많이 마셔야  체지방도 분해되고 노폐물도 배설되어 훨씬 살이 잘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첨엔 고민 좀 했어요.

제가 원래 물을 안 좋아하고 잘 못 마시기 때문에 과연 허벌티를 마실 수 있을까 생각되더라구요.

그런데 조금씩 마시면 양도 늘고 마시기도 쉽다고 해서

허벌다이어트 시작하고 첫째 날에는 의외로 1리터 정도를 마셨어요.

전 밥 먹고도 물을 안 마시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마실만 하더라구요.

그렇게 하루 하루 조금씩 양을 늘려서 일주일 하고 며칠 뒤부터는

하루에  3리터 이상을 마실 수 있게 되었어요.

첨엔 화장실 가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돌아서면 화장실을 가야하니..ㅋㅋ

근데 노페물이 빠지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쉐이크도 먹고 허벌티 마시고해서 2주 정도 되었는데

몸무게도 3.5키로 빠지고 무엇보다 사이즈 정말 많이 줄었답니다.

허벌티 많이 마셨더니 푸석하던 피부도 많이 좋아졌어요.

 전 물대신 커피를 하루에 기본 3잔 이상은 마셨는데

허벌티 마시고 커피를 아예 안 마시게 되었구요..

좋아하던 빵도 이젠 찾지 않게 되었답니다.

식욕이나 식탐조절 정말 확실히 해주는 거 같아요. 정말 마셔보니 허벌티 너무 신기해요.

물도 당기게 해 준다는 말을 이제는 알겠네요.

이젠 허벌티 가방에 늘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마시고 있구요.

허벌다이어트로 살 빼니 날씬한 친구들도 마셔보고는 다들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연예인도 마시는 거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정말 허벌티 효과 저는 제대로 봤구요~

허벌티는 다이어트 끝나고도 게속 마실 생각이랍니다.

향긋한 레몬향이 솔솔 나는게 너무 좋구요~

날씨 더울 때는 얼음 넣어서 먹으니 아이스티 마시는 기분^^

무리하게 다이어트 하기 보다는 꾸준히 조금씩 살 빼실 분들은 같이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허벌티 강추합니다. 전 여력이 안 되서 첨에 쉐이크랑 같이 먹다가 허벌티만 먹고 있어요. 지금은

담에 여력이 되면  알로에겔 욕심내서 한 번 먹어볼까 생각중이에요^^ㅋㅋ

가장 저렴하게 빼기엔 허벌티가 최고인거 같아요.

다들 즐겁게 다이어트 하세요~ 그래야 살도 더 빠지고 스트레스도 덜 받잖아요~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