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심한 변비로 고생중에 만난 프로바오틱 혼합 유산균

반응형


변비가 하도 심해서 주변 사람들도 저 변비인거 다 알 정도였어요.

주변에서 허벌거 먹어보라고 해서 먹었는데요..

3일만에 이렇게 시원한 볼일을 볼 줄이야..ㅋ

제가 변비가 너무 심한편이였거든요.

변도 염소응가모냥 그렇게 보다가 하루는 설사를 하다가 길면 3~4일도 화장실을 못갈때가 너무 많았어요.

한의원가 가봤더니 열이 너무 많아 수분섭취를 충분히 해 주라고 하고,약도 지어 먹었는데 별 소용이없더라구요

유산균 음료 먹어보기도 하고, 집에서 요쿠르트 만들어 먹어 보기도 하고, 미역, 다시마 이런거 먹어 보기도 하고, 환으로 된 식이섬유 먹어보기도 했는데, 먹기 너무 불편햇엇고, 장기간 먹는다는게..그것도 매일매일..으..쉽지 않았어요.

허벌 유산균 정말 먹기 간편하고, 하루에 한알로 충분하다고 하니 너무 좋구요.

화장실을 들어갔다 나오는 기분이 너무 좋아서 변비 해결되는것 만으로 몸무게는 절로 빠질거 같네요.몸이 날아갈거 같
아 너무 좋습니다.

그런데, 알로에갈 같이 먹으며 위와 장의 환경을 좋게 만들어 준다고 해서 저는 처음부터 같이 먹었구요.

알로에만 먹기 힘들어서 식이섬유도 함께 먹었더니 변은 더 잘 보는거 같고, 일단 알로에 먹기 힘든데, 쉽게 음료처럼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식이섬유도 하얀 가루라 좀 이상하긴 한데 사과향이 나구요 상큼한게 맛되 너무 좋습니다.

음료처럼 여름에 한창 차게 먹었어요^^

저처럼 변비로..또 장이 않좋으신 분들 꼭 이거 드셔보시길 바래여~~~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