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장태성 다이어트

반응형

장태성 다이어트

 
다들 아시져 ㅎㅎ 티비에 많니  나왓던 인물... 무려 50키로나 뺏다네요..
 
다이어트 20키로 뺏고 도중에 포기하고 다시 할려니 힘들구 ㅠㅠ 요요현상와서 포기하던차 ..네이버뉴스 보는 순간 헉...
 
장태성   무려 50키로  뺏다는 정보.... 이런 소리들으면 혹... 어케 뺏을까 다들 궁금하지사나여 ㅠㅠ
 
하루에 4~5시간 유산소 운동만했다네요  고구마를 주식으러하고 저녁에 음주는 일절 사절...했다네요...
 
저도 다시 힘내고 싶은데 막상 할려니 용기가 나지안아요 ㅠㅠ 그건 술!! 술을 너무 좋아해서..
 
늘 다이어트 포기하네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