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브아걸다이어트-제아복근

반응형

현재 브아걸의 살림을 이끌어 가고 있는 그녀들!
하지만 이제 너희는 쉬거라 제아가 있다?
노래만 잘부르는 줄 알았던 그녀가 미니홈피에 탄탄한 복근을 공개해서
인터넷상에서 후끈후끈 한 공기가 감돌고 있다 ㅎㅎ
 
시원하고 애절한 가창력으로 무대위에서 빛났던 그녀
하지만 그녀의 복근은 더욱 빛났다는거 ~
 
물론 그 전부터 착한 바디라인을 뽑냈던 그녀이지만
글래머스한 매력이 더 드러났었던 그녀의 바디~
 
 

 
하지만 한 광고 지면 촬영 중에 찍었다는 월드컵 티셔츠를 입은 한장의 사진!
이 사진을 통해 제아는 나이스 복근녀로 탄생했다
 

 
이번 활동을 하면서 전보다 많이 이뻐졌다고 생각했는데
이뻐진건 얼굴 뿐만이 아니었다는거~ 미니홈피에 올린 글만봐도
자신의 복근에 얼마나 자신감이 생겼는지 알 수 있다 ㅋㅋㅋ
전에는 약간 귀여운 배였는데 이제는 ==… 아마 왠만한 남자들도 저런 복근 힘들겠지 ~
 
그리고 그녀의 꿀복근을 더 도드라지게 한 저 티셔츠!
 

 
 
태극 전사 너굴 나가신다~” 하며 뽐내는 저 티셔츠!
월드컵티셔츠 같은데 오오 간지난다 +_+
무려 아디다스이신 ㄷㄷ 광고 지면촬영이 저거였나a 이쁜데 //// !!
연예인들은 월드컵티셔츠를 입어도 이기적인바디를
난 절대 접어서 못입는다는-_-
 
저 사진 보는 사람들은 아마 자기 옆구리랑 비교하는 분들이 많을 듯 하다ㅠ
(
이미 옆구리 뱃살 살짝 찝어보고 있는 1;;)
 

 
저렇게 월드컵티셔츠 이쁘게 입고 촬영할려고 그녀는 운동한 것일까?
저거 호로샵아니야~ 잠시 생각을 했지만 요즘 그녀의 복근을 보면
그건 아닌 것 같다 (이런 여자의 질투)
 

 
활동하면서 점점 배에 쟌근육이 착착 붙는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그녀가 일을 내는구나~
여자는 남자보다 복근 만드는 과정이 더 힘들다고 들었는데
보기에는 멋지고 아름다운 그녀의 꿀복근
얼마나 힘들고 고된 과정을 거쳤을지 상상이 간다
제아양에게 박수를 짝짝짝~
 

 
그녀의 월드컵티셔츠를 입은 꿀복근 사진을 보니 월드컵이 정말 얼마 안남은게 실감나고
그리고 진짜 얼마 안 남은 기간 나도 한 티셔츠 입을려면
지금부터 부랴부랴 서둘러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원래 피서철을 위해 시작하는 여름다이어트 이번엔 월드컵땜에 하게 생겼다
그럼 나도 저정도는 아니어도 저거에 반정도는 접을 수있을 것 같으니 말이다 ㅋㅋ
근데 저 티셔츠 저번처럼 꽁짜로 주는건가+_+ 메이커인데..!!
줬으면 좋겠당~(꽁짜는 다 좋아요 ^_________^)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태극전사들도 저 월드컵티셔츠를 입은 꿀복근 제아의 응원을 듣는다면
없던 기운도 솟아날 듯하다. 아마 태극전사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모든 남자들의 기력이 강해지겠지-_-;;;
 
하튼 이제 브아걸 다른 멤버들도 긴장할 때가 온 것 같다
 

 
이제는 제아의 시대가 열릴 테니까!! 아닌가 브아걸의 시대인가 ㅋㅋㅋ
난 처음에는 그냥 노래좋은 가수 가창력 좋은가수, 여가수들 중에 실력파
정도로만 브아걸을 바왔었는데 이제는 미모와 뛰어난 몸매까지 소유한
막강 걸그룹으로 탄생한 그녀들~ 아아 자랑스럽습니다!!
 

 
그런데 제아의 티셔츠 사진이 있다면 다른 멤버들 사진도 있지않을까+_+?
제아양~ 이왕이면 다른멤버들 사진도 같이 올려주심 안될까요?
같이 대~한민국 외치자구요 -0- ㅋㅋㅋ
꿀복근 만들었을때의 그 열정과 파워를 태극전사분들한테도 나눠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