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사람이 이렇게 달라지니?알통28호 이승윤

반응형

사람이 이렇게 달라지니?알통28호 이승윤
 
개그맨 이승윤씨가 원래부터 좋은 몸을 가지고 있었는줄 알았던 1인;
알고보니 엄청 저질몸매였는데 캐콘에서 헬스보이라는 코너에서
12주동안 시청들자과 약속하여 헬스와 다이어트를 병행했다고 하네요.
나만 몰랐던건가?ㅋㅋ
 
 

 

 
처음 몸이랑 10주차 때 몸이랑 너무 차이가 많이 나네요;
92kg -> 76kg의 몸짱으로 태어났어요!!ㅋ
벌써 헬스에 관한 책도 2권이나 냈다는데! 7일이면 근육 붙는 헬스보이랑 웰컴투식스팩!
레알 인간승리네요!!
이래서 너도나도 다이어트 하는게지..그나저나!!오호!복근에 자꾸 눈이 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