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제니퍼 로페즈 다이어트 방법 보기

반응형

제니퍼 로페즈 다이어트 방법 보기
 
★ 제니퍼 로페즈 뒤캉다이어트
 
 
 
 
 
제니퍼 로페즈는 프랑스에서 유행하고있는 뒤캉다이어트로 산후 체중관리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뒤캉다이어트란?
 프랑스 영양학자인 페이르 뒤캉이 출간한책 에서 소개했던 다이어트 방법이다.
 
 
이 다이어트로 프랑스에서 150만이 넘는 주부들이 다이어트에 성공 했고 유명세를 타면서 뒤캉 다이어트로 더 잘 알려지게 되었다.
 
뒤캉다이어트 방법 ♣
 
 
1단계: 공략기에는 고단백 탄수화물제한 식이요법으로 단백질 음식만 먹어야한다.
 
- 앳킨스 다이어트나 사우스비치 다이어트 방법보다 더 엄격하게 탄수화물섭취를 제한할 뿐 아니라 지방섭취도 철저하게 제한합니다. 이 기간동안에는 순수 단백질식품만  섭취해야 합니다. 3-5일 정도 지속하고 7일 이상 지속할 경우에는 전문의의 상담을 받은후에 결정해야합니다.
 
 
2단계: 체중감량기에는 고단백음식 과 채식을 곁들인 다이어트를 번갈아가며 시행한다.
 
- 72가지의 고단백음식에 28가지의 저탄수화물 채소가 추가됩니다. 고단백과 고단백+저탄수화물채소을 5-7일 간격으로 번갈아 가면서 시행합니다.
 
 
3단계: 안정기에는 탄수화물을 체중이 늘지 않도록 소량으로 조금씩 늘려나간다.
 
- 돼지고기 양고기 등 지방함량이 많은 육류와 과일,빵,쌀,감자,콩류 등의 식품이 허용됩니다. 그런데 이 음식은 일주일에 두끼만 허용됩니다.
그리고 같은 음식을 두 번 먹으면 안됩니다.
 
 
4단계: 정착기에는 일주일에 하루만 빼고는 매일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는다. 일주일에 하루는 첫 단계인 고단백 탄수화물제한 식이요법을 한다.
 
 
가장 중요한것은 내가 얼마나 잘지키느냐에 따라서 다이어트 성공이냐 실패냐가 결정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