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카라 니콜 다이어트 비결 - 자몽 다이어트

반응형

카라 니콜 다이어트 비결 - 자몽 다이어트


각종 매체를 통해 공개되는, 특급 연예인이나. 길거리를 봐도 왜 이렇게 날씬한 사람들 투성인지..
특히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올 수록, 다이어트에 대한 열망은 높아져만간다.

다이어트에 대한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트가 소개되고 있지만, 솔직히 쉽지 않은 방법들 투성이다.

얼마전 무릎팍에 출연한 국민스타 김연아를 봐도, 먹고 싶은 음식을 맘대로 먹지 못하는 고충이 있지 않은가.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 하면서, 체중을 조절 하는 방법이 있다면, 한번 시도 해 볼만 하다.


 
최신 놀라울 정도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카라의 니콜도 자몽 다이어트를 선택했다고 한다.
물론,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했기 때문에 더 성공하지 않았나 싶네요.
니콜이 선택한 자몽 다이어트의 기본 식단 대 공개 !!!  (2주 기본)


▶ 몇 가지 주의 할 점

덴마크식 다이어트의 기본 철칙은 소금/ 기름은 사용하지 않고 요리해야 한다.
커피는 당연 블랙으로 마셔야 합니다. 설탕. 프림 NONONO !!
만약, 신체에 이상이 있다면 바로 중단 ! 아무리 좋은 방법이라도 맞지 않으면 과감히 포기할 줄 아는 똑똑함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덧붙여, 개인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해야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기 전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하겠죠. 



"덴마크식 다이어트" 로 잘 알려져 있는 자몽 먹으면서 살 빼는 방법


덴마크 식 다이어트에 자주 등장하는 단어는 바로 " 자몽 " 이다.
다이어트 식단에 아주 자주 등장하는 자몽이기 때문에, "자몽 다이어트" 라고 불린다.

신이 내린 과일 - 자몽의 열량 성분
* 수분 89%, 단백질 0.8%. 지질0.1%, 당질 8.9%, 회분 0.4% 비타민 40mg *





▶ 자몽 ~ 진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을까?

일단 하루 한개만 먹어도 우리에게 필요한 비타민C는 모두 섭취할 수 있다.
감기예방, 숙취해소, 피로회복에 큰 효과가 있음은 물론이다.
여기에 당질이 아주 적은 과일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큰 효과가 있다고 한다.
자몽의 몸속의 인슐린 수준을 크게 낮추는데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었기 때문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인슐린 분비 억제가 절실히 필요한데, 그것을 자몽이 도와준다는 것이다.

** 인슐린 이란?? 혈액 속의 포도당을 몸 속의 여러 장기가 이용할 수 있도록, 신진대사를 촉진, 혈당을
일정 수준에서 유지토록 하는 호르몬인데, 이 활동이 부진하면, 비만이 되기 쉽다 *

▶ 모든 영양소가 고루 섭취되고 있을 때,  그 효능이 발휘되는 만큼, 적당한 식이요법과 정말 중요한 운동을 꼭 병행하는 것 ! 잊지마세요.

자몽이 비싸다고, 다른 감귤류도 대체하시면 안됩니다.

예를들어, 오렌지는 자몽보다 칼로리도 높읖 뿐더러, 자몽에는 지방을 분해하는 성분이 있지만, 오렌지나 귤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다이어트로 건강한 몸을 만들도록 합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