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정종철 몸짱 변신] 정종철 몸짱 변신! 정종철 다이어트! 정종철 복근, 장하다 정종철 몸짱변신!

반응형

[정종철 몸짱 변신] 정종철 몸짱 변신! 정종철 다이어트! 정종철 복근, 장하다 정종철 몸짱변신!
 

정종철 몸짱변신! 레알 옥동자 되나?
한동안 방송활동이 뜸했던 개그맨 정종철, 몸짱변신을 해서 돌아왔네요. 정종철의 전혀 달라진 이미지
다보니, 정종철의 얼굴마저 멋있어진 느낌입니다. 성형수술을 한거같이 말이죠. 가장 중요한 변화는
옥동자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입니다. 정종철의 표정, 예전과는 조금 다른 화색이 도는 표정이지 않나요?
 

100일간의 변화를 정리한 정종철
정종철은 자신이 운영하는 '옥동자 몰'을 통해 자신의 변화하는 모습으로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말로만
하는것 보다는 한번 보여주는게 훨씬 나을거라 판단했겠지요. 물론 결과는 성공이지 않나 싶네요. 정종철
은 자신의 몸도 바꾸어서 호감형 남자가 되고 자신의 사이트 '옥동자'까지 홍보하는 두가지 효과를 누렸으
니까요. 마지막 문구가 참 멋있습니다. "옥동자도 해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달립시다!" 라는 문구는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힘을 넣어주지 않았나 싶네요. 그만한 노력의 댓가는 있어야 겠지요?
 

 
정종철, 어떠한 노력 했을까?
정종철은 트레이너의 가르침 대로 정석을 지키며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했다고 합니다.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폭풍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특히 정종철은 몸짱이 되기 위해 기름진 음식은 절대 삼가했다고
합니다. 대신 양질의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적정 비율로 섭취하면서 건강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인 덕분에
운동을 시작한 지 70일 만에 20Kg를 넘게 감략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 변신입니다. 다른게 위대한
탄생인가요? 이런 정종철의 모습이 위대한 탄생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이슈가 된 정종철은 다이어트 노하우와 건강정보를 나눌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례를 통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몸짱을 위해 노력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