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김나영 식단공개 '1200칼로리' vs 한선화 '고구마 다이어트'...승자는?

반응형

김나영 식단공개 '1200칼로리' vs 한선화 '고구마 다이어트'...승자는?

ENS 뉴스팀 입력 2011-03-22 01:28:21 / 수정 2011-03-22 01:42:02



방송인 김나영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의 다이어트 식단 역시 화제다.

한선화는 지난달 자신의 미니홈피에 “봄이 오고 있다. 내가 좋아하는 봄이.. 예쁜 옷을 위해 고구마”라는 글과 함께 고구마 다이어트 인증 사진을 공개해 김나영의 식단 공개 못지않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과일을 입에 문 채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김나영의 식단공개 사진처럼 미니홈피를 통해 공개한 사진 속 한선화는 고구마를 입에 문 채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귀엽고 깜찍한 느낌을 주고 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미녀스타 김나영의 점심식단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점심식단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김나영의 점심식단은 상추, 깻잎, 방울토마토, 아몬드, 메추리알 등 채식들로 이뤄져있었다.

이어 김나영은 “SG워너비 멤버 김용준이 세 끼 식사를 1200칼로리로 맞춰줬다”며 “이 식단으로 뼈벅지 돼 삼촌 팬들에게 걱정 끼쳐드려야지”라고 덧붙였다.

이같은 한선화와 김나영의 다이어트 식단을 접한 네티즌들은 “더이상 뺄 살이 있나?”, “삼촌팬은 뼈벅지보다 꿀벅지를 좋아함”, “고구마 다이어트 나도 한번 시도해볼까?” “지금도 말랐다. 그만 빼라”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