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허벌 알로에겔로 확실히 가벼워진 느낌

반응형


허벌알로에겔은 속이 편해지면서 변비가 사라지게 되고 결국 뱃살 또한 빠진다는 말에
한두병정도 먹으면 몸전체적으로 빠른 감량에 도움을 주다기에...

그냥 돈 안 아끼고 한달만에 쇼부를 볼려고 그냥 안 아끼고 막 먹었는데
효과는 정말 짱이네요

코치님 말씀대로 다이어트는 기간만 길수록 정말 돈 더 들어갈거 같아서

돈 안 아끼고 막 먹었는데 아무래도 이번주에 한박스 더 주문할까 싶어요.

피부도 좋아지고 일단 아침에 쾌변을 보는게 제일 신기해요.

이렇게 변이 쑥 빠지는게 너무너무 좋은거 있죠.  ㅎㅎ

가장 고민이였던 엉덩이랑 허벅지 살이 진짜 많이 빠졌어요.

이제 허벅지가 두 손으로 거의 다 잡힐랑 말랑 ㅋㅋㅋ

아직 별로 안 되었지만 느낌이 아주 굿입니다.

 코치님 말씀으로는 허벌알로에겔은 무엇보다 하체..특히 종아리,허벅지 다이어트 용도로 그 효
과가 높고
하체살뿐 아니라..몸속의 노폐물들을 배출해주고 다이어트시에 소화를 촉진시켜줍니다^^

더 중요한 사실은 다른 다이어트 방법들과 비교해볼때 '요요현상'이 거의 없다는 것이라는데

저는 앞으로 운동도 병행해 볼려구요... 더 빠질거 같아서요... ㅋㅋㅋㅋ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