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리프트오프...헬스장에서 보고 같이 먹고 있어요. ㅋㅋㅋ

반응형



저는 원래 식사세트에 단백질을 좀 많이 해서 먹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헬스장에서 우연히 허벌먹고 있는 사람을 봤어요..

연두색 물통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전 허벌티 마시는가 보다 했는데

뭘 동그란걸 넣어서 물이랑 해서 먹던데 보글보글 거품이 나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리프트오프라고 알려주더라고요.

그래서 그거 왜 먹냐고 물어봤더니 운동할때 물 대신 먹으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외국에 스포츠선수들도 먹는다고..

그런데 그분이랑 저랑 체격도 비슷하고 등록도 비슷하게 해서 하는데

그분은 잘 지치도 않고 저 보다 더 나은거 같은게

다 리프트오프인거 같아 이것도 구매했어요. ㅋㅋ

아 그런데 이건 맛 선택이 있더라고요... 그 분 보니까 연두색이여서

코치님한테 물어보니 레몬라임 맛이라고 알려주시면서 오렌지랑 2개인데

효능은 똑같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전 그 분이랑 같은 레몬맛으로 했어요...  ㅎㅎㅎ

음 먹어보니 맛은 좋네요...

기분상 그런지 운동도 더 잘되는듯...  트레이너분이 오버하지 말레요...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