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나이트윅스로 피곤함이 많이 사라진거 같아요.

반응형


처음엔 식사세트와 허벌티 주문해서 아침으로 먹다가 퇴근하고 시간 애매할땐 저녁으로도 먹고 했어요.

딱히 다이어트라기보단 바쁘고 밥 해 먹기 애매한데 영양가고 높고 열량은 낮고

간편해서 식사대용으로 먹는데 물 마실때 허벌티로 바꿔서 먹어보라고 해서

그렇게 같이 먹었는데 뭐 아직 얼마안되서 잘 모르겠고..

뭐 맛있고 간편하니 그건 좋긴 하네요...

그러다가 코치님이랑 애기하다가 회사일로 계속 피곤하다고 애기하자 나이트윅스 추천해 주셨어요.

뭐 내용을 보니 혈관건강이랑  뭐 비타민 관련되고 해서 비타민은 먹고 있는데 싶었는데

반신반의하는 맘에 구매했어요...

맛은 좋긴 하네요... 뭐 자기 전에 타서 먹으면 된다고 해서

그랬더니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는게 덜 피곤하긴 해요...

식사세트는 먹고 그냥 밥대용이여서 그런지 딱히 잘 모르겠던데

기건 바로 좋은거 같아요. 낮에도 그닥 안 피곤한거 같고...

비싼거 빼곤 다 좋네요~~~~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6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