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알로에 겔 한 박스로 가족들이 나눠먹고 있어요.

반응형


 
제가 식사세트와 함께 알로에 먹고 엄청 효과를 봤거든요.

그래서 저 혼자 계속 먹다가

이번 추석때 가족들이랑 먹을려고 집으로 한 박스 주문했어요.

저는 다이어트용으로 먹었는데

가족들은 위나 장등이 약한지 소화를 잘 못시키고 해서
추석때 한번 먹어보라고요.

저도 먹고요..

저는 하체에 허벅지가 굵고 단단했던게 알로에 먹으면서 물컹해지더니
가늘어졌어요. 진짜 운동도 많이 하고 했는데 허벅지 살이 잘 안 빠졌었거든요.

원래 소화는 잘 되서 소화가 잘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같이 먹는 사람 애기들어보니
소화도 잘 된다고.. 체하고 할때 먹으면 좋다고 해서
이번엔 추석때 같이 먹을려고 집으로 배달....

저 혼자 먹을때도 금방 먹었는데
가족들이랑 먹으면 더 빨리 먹을거 같네요...

이번 명절땐 알로에 먹고 소식하면서
배탈걱정없이 보내요~~~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7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