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마른비만

마른비만, 부분 비만을 해결하는 다이어트 법

반응형

[다이어트] 수능끝났다. 수능이 남기고간 이놈의 들! 부분비만을 해결하자!!
수능이 끝났습니다. 지금까지 수능으로 인해서 고생하신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고, 축하드립니다. 이제부터는 아름다운 대학생활을 위해서 수험생활로 망가져 버린 몸매를 다시 돌려놓아야 할때입니다. 수능이 남기고간 스트레스와 이놈의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 살살살들!! 멋진 대학생활과 미래를 위해 달리기 위해서는 먼저 건강과 다이어트가 필요한 지금,  모두모두 퍼찾사의 퍼스널트레이너가 알려주는 부분비만 해결하는 방법을 통해서, 멋진 미래를 꿈꾸자구요!!!
성장기의 중심, 청소년기에는 식사량이 성인에 비해 많은 편입니다. 그 중에서도 수능을 보신 수험생 여러분은, 야자에, 밤도 줄여가며 하는 공부를 하면서 먹는 열량 간식과 2~3개의 도시락을 챙겨드셨을겁니다. 그런데 앉아서 죽어라 책만 파는 수능생 여러분이 고열량의 식사만 하다보니, 고스란히 모두 지방으로 변환되어 몸 구석구석에 쌓이게 되었습니다. 또 수능 자체가 주는 스트레스와, 운동부족이 지방을 차곡차곡 잘 모아왔을 겁니다. 
그리고 책상의자에 구부정하게 앉는 자세로 인해서 체형도 변형시키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에도 문제를 만들어서 많이 늘어난 살 뿐 아니라, 변비, 두통, 어깨결림, 종아리 부종등등등 많은 문제를 만들어 냅니다. 특이 우리 여학생 수험생여러분은, 자궁, 위, 대장등등등 내장 부위에 도 무리를 계속해서 만들어 내게 됩니다.
 
이러한 내장지방을 통해서 더욱 건강은 악화되고, 살은 계속해서 찌게 되는 것입니다. 같은 수험생들 중에서도 마른 사람들도 있지만, 거의 마른비만이라고 할 정도로, 내장지방일 경우가 더욱 높습니다.
이런 내장지방, 허벅지살, 팔뚝살, 뱃살, 똥배 이런 위험한 비만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간간히 해주는 스트레칭도 필요하지만, 음식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퍼찾사의 퍼스널트레이너가 추천하고자 하는 도시락 반찬과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음식은 바로 해초류와 야채!! 가장 성공적인 다이어트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함께하는 것입니다. 지방흡입을 하더라도, 몸매를 계속해서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동을 계속해서 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정도로 중요한 운동과 함께하는 3개월 다이어트가 당신의 대학생활을 바꿔줄겁니다.
그리고 여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저주받은 하체", 이런 저주받은 하체는 모두 청소년기에 결정나게 됩니다. 특히 여성은 청소년기에 이르면 2차 성징 중 하나로 엉덩이와 허벅지에 지방이 붙으면서 발달됩니다. 또 수능생들의 특유의 생활습관이 엉덩이와 허벅지의 발달을 더욱 부추겨서 저주받은 하체를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이런 하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운동뿐이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야 전지현같은 아름다운 라인이 살아있는 몸매로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퍼찾사의 퍼스널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문철민 퍼스널트레이너가 알려주는 하체 다이트 운동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와 같은 운동은 하체는 물론, 오랜 책상생활로 인해 굽은 등도 다시 곧게 만들어 주는 운동법입니다. 이런 운동은 웨이트 트레이닝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스트레칭이나 유산소운동을 많이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효과있는 다이어트와 예쁜 몸매라인을 위해서는 유산소운동과 웨이트트레이닝을 같이 해 주어야만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수능이 남기고 간 살을 뺀다고 절대로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하지마세요!
굶어가면서 하는 운동은 후에 골다골증등으로 더욱 고생만 하게되고, 또한 요요현상도 심해집니다. 아름다운 몸매와 다이어트에는 운동만큼 좋은게 없습니다. 식이요법부터 트레이닝까지 수능생의 다이어트성공을 통해 예쁜 몸매를 만들어 주는 트레이너들과 함께 운동해 보세요. 다이어트 성공은 확실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