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불규칙한 생활로 운동을 하기 힘드신 직장인들에게 강추

반응형


저는 3교대 근무로 아침에, 낮에, 한밤중에, 퇴근 시간을 예상하지

못할정도로 바쁘고 불규칙한 생활을 해서 운동은 꿈같은 일이었죠.

불규칙한 생활에 불규칙한 식생활, 운동부족으로 몸이 전체적으로 뚱뚱해졌어요.

그래서 안해본 다이어트가없을정도로 많았어요.

결국에는 약물요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았지만,

결국에는 몸이 망가진다는걸 느꼈죠.

그때 저는 허벌라이프를 만났죠.^^

허벌라이프는 가루를 물에 타서 쉐이크로 먹기에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쉽게 할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불규칙한 생활이라 식사를 거르거나 폭식을 할 때가 많았는데도 쉐이크로 해결이 다 되더라구요.

하루에 4번을 쉐이크를 먹기도 했어요.

하지만 배고픔도 없고, 힘들지도 않고 몸은 더욱 가뿐해지고 힘이 나는것 같더라구요.^^

단백질 성분에 필수 비타민과 무기질이 들어 있어 건강까지 챙겨주니 완전 매니아가 될 정도였어요.

영양은 한끼 식사의 5배를 함유하면서 칼로리는 쉐이크 한잔에 200kcal 미만이니 일반 간식이나

빵, 군것질을 대신하고 체지방이 분해되면서 그자리에 양질의 단백질이 근육으로 자리를 잡으니

살처짐없이 탄탄하고 예쁘게 체중감량이 되더라구요.

직장동료들이 감탄을 할 정도였어요.


지금은 유지 시기를 지나서 다이어트를 끝낸 상태이지만 저 같이 불규칙한 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쉐이크가 꼭 필요하고 딱인것 같아서 지금도 애용하고 있어요. 군것질이나 야식 비용으로

쉐이크를 해결했어요.

 

저처럼 불규칙한 생활로 운동을 하기 힘드신 직장인들이나 운동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영양 풍부하고 칼로리 낮은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를 추천해드립니다.^^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81&mode=ma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