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설사가 심한 조카가 좋아지면 좋겠네요

반응형



저는 배탈에 설사가 심한 편이였는데

이거 먹고 많이 좋아졌어요..

그래서 지금도 꾸준히 먹고 있답니다.~~~

그런데 이번 추석에 언니랑 조카들이 왔는데

작은 조카가 아직 어려서 그런지 잦은 설사로 고생이 심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추석때 먹을려고 가져간 것을 먹게 하고

언니 집으로 이거 하나 배달시키고 후기 올리고 있어요....

진짜 배탈이나 설사 이런걸로 고생 안 해 보신 분들은 잘 모르실거예요. ㅠㅠ

거기다가 어린 아이가 그러면 얼마나 안타깝겠어요.

저랑 이거 같이 구입해 먹은 회사분은 아이도 같이 먹고 좋아졌다고

언니한테 조카도 먹여서 앞으로 설사로 고생안하게 하라고 했어요. ^^

역시 어른 아이다 장이 건강해야 ~~~

^^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