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황신혜 (헬스 다이어트)

반응형

황신혜 (헬스 다이어트)
 
다이어트 방법
"출산 전에 무려 15킬로그램이나 몸무게가 불었어요. 출산하고는 7킬로그램 정도가 빠지더니 이내 옛날 체형을 찾았어요.
출산 한달 후 부터는 가벼운 스트레칭을 했고 2달 정도 지나서는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꾸준히 했지요. 그런데 이런 운동보다도 원래 성격상 집안에서도 가만히 있지를 못해요. 특별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보다는 운동이 최고인 것 같아요."

다이어트 분석
그녀가 말하길, 솔직히 특별하게 내세울만한 다이어트 비법은 없다고 한다.
단지 건강을 위한 꾸준한 노력과 습관일 뿐. 그런 그녀가 바쁜 스케줄에도 반드시 지키는 철칙이 있다 한다.
아침에 눈뜨자 마자 제일 먼저 물을 마시는 것. 미용이나 건강뿐아니라 몽롱한 기분상태를 없애고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라 한다. 그리고 끼니는 꼬박꼬박 거르지 않고 먹으려고 노력을 한다. 무엇을 먹을 것인가 전전긍긍하지 않고 가리지 않고 맛있게 먹는다. 주식은 언제나 밥이 되는데 되도록이면 집에서 싸온 도시락을 먹고 외식을 할 경우에도 밥을 먹는 것이 원칙이라 한다. 저녁은 아침 점심에 비해 좀더 적게 먹지만 가족들과 함께 실하게 먹으려 한다. 단것을 싫어하기에 군것질도 거의 하지 않고 커피처럼 자극적인 것은 피하고 있다.
운동은 에어로빅과 수영을 주3회정도로 병행하고 있다고 한다. 운동을 좋아하는 것은 특별히 몸매 가꾸기를 위해서라기 보다 건강을 위해서다. 운동을 하면 생활에 생기를 불어주고 리듬감을 주어 그만큼 평소의 강행군 촬영에서도 거뜬히 버틸 수 있는 기본체력을 심어주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