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허벌라이프 다이어트 걍 함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전 20대 후반의 직딩입니다..

10대 중반부터 하체 비만이라 항상 옷으로 뱃살과 엉덩이살을 가리고 다녔었고...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어요.. 운동,병원,한방,선식..기타등등~ ㅠㅠ

근데 다시 다 요요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포기하고 있었는데...친구가 허벌다이어트로 살을 뺀걸 보게되서...

정말 또다시 밑져야 본전이지..하는 생각으로 시작했구요~ 지금 3달째 들어가는데...

15kg정도 빠졌어요~ 운동도 같이하면 좋다해서 운동도 하고있구요~

쉐이크를 먹으면서 정말 배가 안불러서 좋았구요~


또 허벌티라고해서 물에 타먹는 차인데...제가 워낙 물을 많이 먹거든요~

허벌티도 많이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해서 꾸준히 먹었구요..

다만 천연카페인이어서 24시간안에 배출이 되서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직당 다니면서 화장실 자주가는거 눈치가 보였지만...그래도 살이 빠진다면 눈치가 대순가요~ㅋㅋ

어쨌든 전 더 뺄까~ 아니면 이제 유지 들어갈까 고민중이구요~

코치언니도 너무 관리를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정말 다른 후기도 보면 고민 많이 하다가 시작했다고 하는데... 전 그냥 질렀어요!

전 정말 잘 시작했다고 생각하고 요즘은 진짜 살맛이 난다고나 할까요~? ㅎㅎㅎ

허벌다이어트 시작하시면 정말 후회는 안하실꺼예요~!


의지가 부족해 고민이시거나~

정말 감량이 가능한지 의문이신 분들!!

모두 걱정마시고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세요~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90&sca=&sfl=&stx=&sst=&sod=&spt=0&page=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