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찜질방다이어트에서도 허벌티가 최고에요.

반응형

저는 29살 직장입니다. 허벌라이프 알게된지는 2달정도 되었고,

처음에 찜질방에서 옆에 계시던 어떤분이 허벌물통으로

물을 마시는것 보고 무슨물이냐고? 물어봐서 알게 되었어요 ㅎㅎ

요번에 새로 디자인되어서 바뀐 허벌베버리지 (허벌티)라고 입니다.


허벌티 구매하시면 요 예쁜 허벌라이프정품 물통을 사은품으로 주어요 ^^V

그랬더니 다이어트물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자기도 지금 3달정도 되었는데

찜질방다니면서 살빠지는 허벌티를 계속 마시고

3달동안 20키로 감량했다고 하더군요 찜질방다이어트 ㅋㅋㅋㅋ


제가  3달전 모습을 보지 않아서 정말 지금 모습만 보면 상상이 안 가더라구요

아무튼 저두 살짝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한모금 마셨더니

우왕~ 제가 좋아하는 허브맛이였어요

그래서 그 분께 허벌라이프 쇼핑몰을 소개 받아서

다이어트의 진실에서 쉐이크랑 허벌티를 주문해서 다이어트 시작한지

지금 2달 되었고 현재까지 12키로 감량성공했습니다.


찜찔하면서 목 마를때 얼음에 허블차랑 같이 마시니깐 진짜 최고~~~

이왕 찜질방에서 물 마실것 허벌티로 마시세요.

지방분해되면서 노폐물도 밖으로 빼주고요 정말 일석이조인것 같아요

전 허벌티마시고 여드름이였던 피부도 깨끗해졌어요 정말 신기신기

쉐이크는 쿠키맛으로 주문했고, 포뮬라3번 단백질이랑 같이 섞어서 먹으니깐

요요도 현재 없고 배도 고프지 않네요

정말 적극 강추 합니다.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92&sca=&sfl=&stx=&sst=&sod=&spt=0&page=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