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식이요법_칼로리TIP

[다양한 식이요법들] 운동칼로리 측정과 소모표

반응형

[다양한 식이요법들] 운동칼로리 측정과 소모표

운동칼로리 측정과 소모표
 
하루필요칼로리(기초대사량 + 활동량 + 운동량 + 기타) - 섭취칼로리 = 잉여칼로리 x 7 = 1주 잉여칼로리 / 9 = 소모지방량 (0.45kg의 지방을 빼려면 1주에 3500kcal 잉여칼로리 필요 합니다)
 
 


 

 
위 표를 보면 누워있는것보다 청소를 하면 3배를 칼로리 소모가 더 된다는 뜻이네여 ㄷㄷ 집에서 부모님을 도와드리면서 좋은일도 하고 다이어트도 되고 .. 1석 2조군요 ㅋㅋ 칭찬도 받고.. 그런데 잘했다고 맛있는거 해주면 어쩌죠? ㅋㅋ 뜨악 ~ ㅋㅋ 
 

 
 
위 표를 보면 줄넘기와 조깅, 에어로빅이 칼로리 소모가 많군요 !! 칼로리 소모가 많아야 좋습니다 ㅋㅋ
줄넘기와 조깅을 자주 해야 겠어요 !! 음 ~ 평소에 다닐때도 빨리 걷기를 실천해야 겠군요 그래서 항상 바쁜사람들이 말랐나봐요 ㅋㅋ
바쁘다고 식사를 정크푸드를 먹으면 안되겠죠 ㅜ.ㅡ ㅋㅋ 밥을 급하게 먹어도 안되요 ~ ^ㅡ^ 그만큼 포만감을 덜 느끼게 되고 금방 다시
배고파 져요 !! 밥 천천히 먹고 빨리 걷기 실천하고 정크푸드만 줄여도 다이어트가 되겠군요 !! 결국 조상들에게 배워야겠군요 ㅋ
 

 
위 표를 보면 구지 운동이 아니라도 활동량을 늘리시면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고 소모한다는 것은 결국 지방연소로 이어진다는 것이겠죠 ^^  헐 ~ 정원가꾸기와 농사일이 칼로리 소모가 많군요 !! 그래서 옛 조상들은 3배의 밥공기를 먹고도 살이 안 쪘던 것이었군요 게다가 군것질도 할 여유가 없으니 ㅋㅋ 체중 x  세번째 시간당 칼로리 소비를 곱하시면 됩니다 ~ !!
 
  

 
위 표를 보면 자는 것보다 차라리 백화점가서 아이쇼핑을 하면 3배의 칼로리를 태울 수가 있네여 ;; 살 수 없지만 보기라도 하면 다이어트
도 되고 눈도 즐겁고 ㅋㅋ 검은콩다이어트 저자인 정주영님은 4개월동안 54kg 빼면서 아이쇼핑을 많이 했다는 내용을 신문에서 본 것 같네요 ^ㅡ^ 그만큼 걷기가 좋다는 것 ~ 누워있지말고 만보기 사서 만보찍는 것이 다이어트의 시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