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허벌티~~ 허벌티 후기예요

반응형

요게 허벌티에요~!!

허벌티가 뭐냐구요??

먼저 제가 허벌티를 2달동안 먹은 느낌부터 말씀드릴께요^^

첫째로 다이어트엔 물이 필수잖아요

평상시에 전혀 물마시는걸 좋아하지 않던 제가 물을 많이 마시게 도와준

허벌티에요.. 하루 4리터도 끄떡없어요.

둘째론 기름진 식사후에 마시면 평상시 기름진음식먹고 커피마시는 기분?

세번째는 노폐물이 많이 빠져나가는지 화장실 엄청 갑니다.

네번째는 변비가 없어졌다는거..

변비가 없어지니 피부트러블도 없어지고, 피부가 맑아졌다는 소릴 많이 들어요.

다섯번째. 허벌티를 많이 마시니 다른 군것질생각이 덜난다는거구요

여섯번째는 허벌티가 지방분해를 도와주기때문인지 배가 들어갔구요..

일곱번째는 그렇게 좋아하던 다방커피도 저절로 끊다보니 체중감량이 된다는거죠..

 



요게 허벌티하고 연예인들이 많이 들고다니는 물병이에요

 

전 23살 한창 꿈많은 대학졸업반으로 취업준비중이랍니다.

제가 요즘 허벌티의 매력에 푹 빠져서 손에서 놓지않고 산답니다.ㅎㅎ

 

저희 언니가 다이어트한다고 무슨 가루같은것을 초록색 물병에 타서

계속 마시고 화장실을 수시로 들락 날락 거리더라구요~

뭔가 싶어 나도 좀 달라고 해서 먹어봤는데요..

한잔 딱 마셨는데 30분만에  화장실을 3번이나 갔답니다.

그러면서 웬지 몸이 가벼운느낌이랄까? 편하대요

커피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하루에 10잔이상 마셨었는데,

커피를 마시다보면 배가 꼭 가스찬것같이 더부룩하자나요..

헌데 허벌티를 마시니까 가스차는것도 잘 모르겠고,,

암튼 속이 편안해지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언니몰래 몇번 타서 마셨더니, 언니가 몰래 숨겨놓는거 있죠?

치사하게...ㅠ.ㅠ

살빠지는 차라고 하면서 너도 니 용돈으로 사먹으라고 하네요..

 



요게 허벌티용기인데요. 여기다 담아가지고 다니래요..ㅎ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