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상추 폭풍 다이어트 ☆ 상추 고구마 다이어트

반응형

상추 폭풍 다이어트 ☆ 상추 고구마 다이어트

 
2인조 힙합그룹 '마이티 마우스' 멤버인 '상추'가 새로운 앨범의 활동을 앞두고 10일만에 10㎏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실이 알려져 굉장한 화제가 되고 있네요.
본격적인 바캉스 시절이 돌아왔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다이어트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네요
오늘 상추 폭풍다이어트 비버에 대해 알아보게요^^

<상추 폭풍 다이어트>
 
상추는 최근 새 앨범 활동을 앞두고 자신의 다이어트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다소 후덕했던 상추의 몸매가 식스팩 복근으로 거듭나며 놀라운 변신을
 보여주고 있네요

 
 
상추는 이번 신곡 '랄랄라'의 뮤직비디오에서 수영복 차림의 노출장면을 위해 밥 대신 말린 호박고구마를 먹으며 매일 한강 고수부지를 뛰어 하루에 1㎏씩 10일동안 10㎏을 감량한 것으로 아려졌는데요.
 짧은 시간의 다이어트임에도 철저한 식이요법과 운동의 병행으로 다이어트에
성고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상추 고구마 다이어트>

상추 폭풍 다이어트에 네티즌들은 "같은 사람 맞아?", "노력이 대단하다", "초콜릿복근 너무 멋져요",
 "이게 정말 10일만에 만든 몸매?", "보고도 못 믿겠다" 등의 다양한 형태의 놀랍다는 반응이네요
한편 '마이티 마우스'는 29일 신곡 '랄랄라'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네요
 
 
상추가 한 고구마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고구마 다이어트의 장점
1. 변비 치료와 에방
2. 포만감을 준다
3. 감자에 비해 당지수가 낮다.
4. 변비가 해소되면 피부 트러블도 개선된다.
 
 
♣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아침 : 삶은 고구마 두개와 저지방 우유 한잔
점심 : 삶은 고구마 2개와 야채샐러드
저녁 : 삶은 고구마 두개와 저지방 우유 한잔
배고플때마다 고구마 1~2개를 간식으로 먹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