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스타의 다이어트 여름 간식

반응형

스타의 여름 간식
 
빡빡한 스케줄 때문에 끼니도 제대로 못 챙겨 먹는 스타들. 그녀들이 밥대신 간단하게 즐겨먹는 간식 레시피를 소개한다.
한지민 치킨 샐러드 치킨, 삼계탕… 닭으로 만든 요리는 모두 좋아하는 한지민. 그녀가 사랑하는 여름 간식 역시 치킨 샐러드다. 요즘처럼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날엔 밥 대신 간편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도 있고 야채가 듬뿍 들어가 소화도 잘되기 때문. 녹차 역시 촬영 때마다 상비하는 필수품이다.

배두나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유제품을 좋아하는 그녀가 가장 사랑하는 아이스크림은 요구르트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 달달한 아이스크림보다 맛이 훨씬 깔끔하고 입 안도 개운해져 여름에는 요구르트 아이스크림만 먹는다. 바나나도 여름이면 즐겨 찾는 간식. 입맛이 썩 당기지 않는 여름에는 바나나 하나로 간단하게 끼니를 때우기도 한다.

윤진서 Tea 피부 좋은 그녀의 비결은 차 화장품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는 피부 좋은 그녀가 선택한 여름 음료는 티. 시판 음료보다 좀 더 부드럽고 쓰지 않아 자주 마신다. 아침에 꼭 사과를 챙겨 먹는 웰빙 소녀 윤진서는 평소에도 탄산음료 대신 녹차를 많이 마신다.


신민아 바나나 건강 소녀 신민아가 즐겨먹는 여름 군것질은 바나나. 영화 <새드 무비>와 <미녀와 야수> 촬영으로 바쁜 요즘엔 바나나가 한 끼 식사로도 유용하다고.

한혜진 포카리 스웨트 여름엔 수분 보충이 우선. 금순이로 맹활약 중인 한혜진이 여름이면 즐겨 마시는 음료는 포카리 스웨트. 더운 여름에도 야외 촬영이 많아 땀을 많이 흘려 수분 보충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갈증 해소가 잘되는 포카리 스웨트를 자주 마시는 것. 초코우유도 그녀가 좋아하는 음료.

김아중 미숫가루 넣은 팥빙수 여름 별미는 역시 빙수. 그녀가 여름을 기다리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팥빙수 때문. 그것도 그냥 팥빙수가 아니라 꼭 미숫가루를 얹은 팥빙수를 먹어야 한다. 미숫가루 특유의 고소한 맛이 빙수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기 때문. 요즘 들어 부쩍 바빠진 스케줄로 하루하루를 보내는데, 팥빙수는 최고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되기도 한다. 시원한 얼음과 구수한 미숫가루가 더운 여름을 버티게 하는 원동력.


이윤지 불가리스 아침 드라마 <자매 바다>의 주연으로 캐스팅된 이윤지. 그녀가 좋아하는 여름 간식은 불가리스다. 요구르트 제품을 좋아하는데 비요뜨도 즐겨 먹는 제품. 특히 입맛 없는 여름엔 밥보다 비요뜨를 더 많이 먹는다.

김정은 가든 샐러드 신선한 야채가 여름 보양식 얼마 안 있으면 드라마 <루루공주>로 브라운관에 컴백할 그녀가 좋아하는 간식은 가든 샐러드. 그중에서도 여름에는 신선한 야채만 듬뿍 넣은 가든 샐러드를 즐겨 먹는다. 칼로리 걱정도 없고 더위에 쉽게 지치는 여름엔 원기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시원한 수박도 자주 먹는 간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