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中 팬들에 미모 비법 전수! |
|
[조이뉴스24 2006-03-23 16:30] |
<조이뉴스24>
하리수가 자신만의 예뻐지는 비결을 중국 팬들에게 살짝 공개했다.
중국 최대 포털 시나닷컴은 하리수의 미모비결은 “끊임없는 노력으로 자신감을 갖는 것”이라고 22일 보도했다.
하리수는 지난 18일, 다이어트 기업 킴스코 바디스타일이 개최한 영화 ‘원초적 본능2’ 쇼케이스 파티인 ‘S본능 파티’에 참석했다. 이 자리는 영화의 주인공 샤론 스톤의 나이를 뛰어넘는 매력과 S자로 대표되는 섹시한 몸매가 단연 화제.
하리수는 샤론 스톤에 대해 묻는 시나닷컴의 질문에 “그녀는 굉장히 지성적인 섹시함을 가지고 있고, 표면적인 것이 아니라 안에서부터 나오는 내재된 매력”이라며,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상상할 수 없는 신비감을 품고 있다”고 답했다.
또 샤론 스톤이 예전의 매력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데, 만약 그 나이가 된다면 어떤 모습일거라고 상상하냐는 물음에는 “그 때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내 생각에는 아마 지금의 모습과 비슷할 것”같다고 경쾌하게 웃으며 답했다.
중국 팬들이 큰 관심을 가지는 평소 몸매관리 비결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했다.
“저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싶은 것이 여성의 본능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자신 스스로 아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자기를 아끼게 되면 아무래도 피부나 외모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됩니다. 이렇게 노력하려면 적지 않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이런 노력을 통해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어요”
“그런 자신감은 내가 정말 예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 주죠”
하리수는 “저는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하고, 물을 자주 마셔서 신진대사가 활발하도록 해요. 특별히 안 좋은 날은 미용센터에 가서 간단한 케어를 받고, 안마도 하죠. 이렇게 하면 피부와 근육이 생기를 되찾아요”라며 구체적인 관리방법도 소개했다.
시나닷컴의 보도에 따르면, 하리수는 이번 앨범에 수록될 중국어 노래 두 곡의 녹음을 지난주에 끝냈으며, 4,5월쯤에 중국에서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용운 박은경 기자 woon@joynews24.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