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허벌티효과 짱짱짱~~~ 허벌티 후기

반응형


허벌티 효과& 허벌티 후기

제가 살빼면서 알게된 허벌티 효과 알려드릴께여~~~

평소에 물을 싫어하던 저는 항상 피부도 건조하고 혈액순환도 안되고 그래서 몸무게도 ㅠㅠ살도 찌고 뚱뚱해서 ㅠㅠ

꼭!!! 다이어트가 필요한 상태에서 허벌티를 알게되었어요 

아는사람 추천으로 다이어트의 진실 소개받아서 드뎌 다이어트에 돌입!

작정하고 살빼기로 굳은각오로 열씸히 해볼려고 다짐,또, 다짐!!!

그런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너무 쉽더라구요~ㅎㅎㅎ

맛잇는 쉐이크,허벌티먹으면서 아주 쉽게 다이어트 성공햇답니다.

2달동안 20kg빠졌구요~~진짜 모든옷들 싹~~~갈아치우고 ㅋㅋ

새옷 사입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욤~~~

진짜 기분 엄청좋았어요

제 평생에 처음입어보는 66사이즈!!!

엄마도 ,아빠도 놀래서 기뻐하시고 ㅋㅋㅋ

지금은 당당하게 친구들하고 만나도 자신입게 밖에서 옷구경 하고 돌아다닐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 진실 코치님이 꼼꼼하게 체크해주면서 관리해주고,,,

그래서 혼자한다는 기분이 안들고 쉽게 성공할수있었던거 같아요~

로즈몰 언니 감사해욤^^

제친구들도 내가 살빠지는거 보더니 지금모두 허벌티효과에 흠뻑 빠져서 허벌티랑 사랑에 빠졌답니다^^

우리는 만나면 모두 다이어트 진실 코치님이 챙겨준 메모대로 허벌티 휴대용기에 허벌티가루 담아가지고 

가방속에 가지고 다니면서 만날때마다 건배하면서 요즘처럼 더운 무더위에는 시원하게 건배하면서 마신답니다^^

ㅠㅠ 그런데 2달동안 20kg빠지더니,,,정체기란게 오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코치님이 또.,,,해결해 줬어요 ㅋㅋㅋ

그건 바로 바로 클린 프로그램이었어요^^

허벌티도 클린 프로그램의 일부지만 독소, 노페물 분리제거 프로그램으로
 
정체기극복하고 지금은 현재 총27kg감량성공햇답니다 ㅋㅋㅋ

로즈몰 언니가 제일먼저 기뻐해주셨어요~~~

감량축하 선물까지 챙겨주시공^^

다이어트 진실은 제평생의 수호천사랍니다^^

다이어트에선 천재같아요~~~^^ 로즈몰언니는 다이어트 코치 천재랍니다^^


제가 그동안 먹어오던거 중간중간에 모아두고 찍어논것들

로즈몰언니와같이 잊지못할 제품들

살때문에 고민이신분들 다이어트 진실 강추합니다^^

로즈몰 언니 천재!!!^^

요즘은 허벌티로 무더위이겨내고 몸매 유지, 수분섭취로 먹고있답니다

이제는 제가 가는곳마다 허벌티 없이는 ㅠ~~~^^

이상 제거 경험한 허벌티효과,쉐이크식사 감량 후기였읍니다^^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