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프로바이오틱 혼합 유산균 이거 은근히 효과 있네요...

반응형


프로바이오틱 혼합 유산균 이거 은근히 효과 있네요...

저도 늘 속이 더부룩하고 약간 변비증세가 있어서
아침에 출근할때 화장실에서 시간보내다 보면 지각하기 일쑤예요...
그러다보니 참다보니 화장실에 자주 못 가게 되고
이런 악순환이 반복되다 보니 변비에... ㅠ ㅠ

회사사람들도 그래서 같이 유산균 음료 요구르트 같은거 받아 먹다가
푸룬 주스도 먹고 그랬어요....

뭐 그렇다할 효과는 없지만 좋다니까 계속 해 봤어요.

그러다 우연히 옆에 동료가 이거 프로바이오틱 혼합 유산균 먹는거 보고
너 약 먹냐고 했더니 아니라고

이거 유산균이라면서 가르쳐 줬죠.

첨에 꼭 약처럼 생겨서 그랬는데 저도 옆에분께 애기해서 여기 다이어트 진실 소개 받고 먹기 시작했어요.
별 기대는 없었고 그냥 좋다기에 함 해 봤죠. ㅋㅋㅋ

역시 별다른 반응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우연히 시간이 될때 다이어트 코치님께 상담을 받아보니 사람마다 개인차이가 있고 장내 환경이
개선이 될려면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기타 다른 유산균 음료들은 열량도 있다고 해서 이게 편하고
식이섬유랑 과일들도 같이 먹기 시작했어요.

그러고 지내다 보니 이것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예전보다 훨 좋아진건 사실이예요...
그래서 당분간은 이거 계속 먹어볼려고요.

프로바이오틱 혼합 유산균 때문이라고 믿으면서... ㅋㅋㅋㅋ
더 복용해보고 함 더 후기 올릴게요.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