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이승철 11㎏ 감량 몸짱됐다! 다이어트비법 공개

반응형

이승철 11㎏ 감량 몸짱됐다! 다이어트비법 공개
 
가수 이승철이 최근 몸무게를 11kg 정도 줄여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최근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인 이승철은 체중을 11kg가량을 감량, 몸짱이 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승철은 전국투어 일정을 앞두고 체력관리를 위해 10kg정도 감량했다.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등을 통해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다이어트 비법과 관련 이승철은 12월12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어떤 계기로 살을 뺐냐?”는 DJ 최화정의 질문에 "임신 중이었던 부인이 나를 바라보며 '아이를 안고 있을때, 브래드 피트같은 모습이 나와야 하는데 내가 아기여도 안기기 싫겠다'며 직접 트레이너까지 구해 5개월째 다이어트를 했다"고 털어놨다.

이승철은 지난 7월 결혼 15개월 만에 딸을 얻었다.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이승철은
 
첫째,
 
밥은 하루에 세 숟갈 정도 꼭 먹어야 뇌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둘째
,
 반찬은 마음껏 먹되 짠 음식은 피한다. 김치도 이왕이면 백김치를 먹고, 카레라이스엔 감자를 빼고 브로클리나 당근을 많이 넣고 그 위에 계란 흰자를 뿌려 먹으면 맛도 일품이다.
 
셋째,
 
유산소 운동은 30분이면 충분하다. 몸에 탄수화물이 없기 때문에 단백질까지 타 버리기 전에 30분이면 충분히 지방이 탄다.
 
 넷째,
 
 일주일에 한번은 피자, 자장면, 폭탄주 등 먹고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는다. 그래야 우리 몸이 헷갈려서 열량을 지방으로 축적해 놓지 않는다"고 세세하게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