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이의정의 18kg감량 다이어트비법!

반응형


이의정이 18Kg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을 알아보자
 
 
1. 하루 2회 식사와 김 + 김치 + 공기밥 1/2
김은 일반 해조류에 비해 단백질 함유량이 높고 식이섬유 함유량도 높아 건강식은 물론 각종 성인병 억제 및 피부미용,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고루 갖춘 매우 우수한 해조식품이다. 많은 영양소가 들어 있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종합 비타민 김치는 매 끼니때마다 밥상에 올리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많이 짜지 않은 김치를 간간히 먹는 것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2. 하루 500ml 생수 2개  + 생수통에 넣은 철괌음차 2개
물을 마시면 살이 빠지는 이유는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이유이다. 2L의 물을 500ML 생수통 4개로 나눠 눈떠서 나가기전 1통 점심식사 한시간 전 1통 점심 식사 후 1통 저녁 8시전 마지막 한통을 배우는 습관을 두면 어렵지 않게 하루에 2L의 물을 마실 수 있다. 그냥 생수만 마시기보다는 정신을 맑게 하고 노화와 암 방지, 당뇨병 방지는 물론 충치방지까지 해주는 철관음차를 끊여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를 더 볼 수 있다.
 
 
3. 저녁 6시 이후 음식을 절대 NO!!!
신진대사가 느려지는 저녁시간대에는 다이어트를 위해서 가능한 음식을 먹지 않아야 한다는걸 모르는 사람은 없다. 소량이라도 음식물이 위속에 남아 있는 체로 수면을 취하는 경우 몸에서 독소가 나오기 때문에 다음날 아침에몸이 더 피곤하고 식욕이 더 왕성해질수 있다.
 
 
4. 백색가루 + 튀긴음식 절대 NO!!
밀가루는 성징 자체가 차기 대문에 소화가 잘 되지 않는 부분은 잉여 열량으로 남아 지방을 축적시키게 한다. 지방이 축적되면 비만, 고혈압, 성인병 같은 질병을 유발시키므로 탄수화물 섭취가 필요하다면 피해야 하는 식품인 것은 당연하다.
 
 
5. 하루에 한시간 걷기 + 30분 스트레칭
워킹 다이어트에 대한 이슈는 아직 줄어 들지 않을 정도로 걷는 것만으로도 에너지 소모가 꽤나 된다는 사실은 이미 만천하에 퍼져 있다. 주위에 관절이 안좋아서 걷는게 힘든 사람들이 있다는 그녀는 본인 스스로라도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게끔 걷기위해서 쿠션이 빵빵한 에어 운동화를 신고 차로 가야 하는 길을 일부러 걸어가는 일이 적지 않다고 한다. 걸어서 집에 가는 동안 1시간안인데도 일부러 헬스클럽에 가서 1시간 런닝머신을 뛰어 본인을 발견 한 적 있다면 헬스 클럽의 회원 기간이 남았더라도 바로 실현해야 하는 일상의 운동이 아닐까 한다.
 
 
6.일주일에 3번 줄넘기 하기 .
줄넘기는 전신을 이용하는 운동량이 풍부한 유산소 운동이기에 심장과 폐를 튼튼하게 하고 다리에 힘을 길러 주는 등 장점이 많다. 하지만 무릎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웬만하면 피하는 것이 좋고 운동 후 오는 근육통은 스트레칭이나 마사지등으로 잘 풀어 주어야 한다. 
 
 
* 뇌종양이라는 큰 아픔을 이겨내고, 이렇게 다이어트까지 성공한 이의정씨를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치만 또 한편으로는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게 되네요^ ^ 이의정씨도 피땀흘린 노력없이는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없었겠죠? 우리 모두 힘냅시다~ 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