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이수경 다이어트전후사진

반응형

이수경 다이어트전후사진
 



 
대물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있는 이수경~
이수경도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예뻐진 대표적인 연예인이죠?
그래서 준비한 다이어트전후사진~~^^
 
얼마전에는 대물에서 강태산(차인표)와의 파격적인 베드신이 화제를 모았어요~
 
 

 
예쁜 외모와 더불어, 패션 또 업신연기,복수연기까지.. 다방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수경의 몸매변천사를 알아볼까요?^^
 
의외로 이수경도 날때부터 마른여인은 아니었었는데요
자, 이수경의 다이어트 전 사진 보시죠~!!
 

 
 다이어트 전 고등학교시절 모습인데요, 지금이랑은 정말 다르네요
역시 다이어트는 여자를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이수경씨 다이어트전에는 몸매뿐 아니라 얼굴도 너무 다르네요~
예쁜 이목구비는 그대로이지만 얼굴형 자체가 너무 달라요~ 오...역시 다이어트로 인생이 달라질수있네요^^


 

 
이수경은 살이찔 때 복부랑 허벅지쪽으로 많이 찌나봅니다~
많이 살찐건 아니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한 요즘이랑은 배쪽이 사뭇 다르죠?
 


 
요 다이어트전 사진은 팔뚝도 살짝~ 통통한 모습..



 
이수경의 다이어트전 허벅지와 복부, 팔다리처럼 보이는곳은 얇은데 복부/허벅지가 살이 잘 찌는 체질인듯해요


 

 
이수경이  다이어트전에 복부비만까지는 아니더라도, 이수경 본인은 스트레스를 받았을 수도 있겠네요~


 
다이어트전엔 얼굴도 통통한 이수경~
 

 
오, 너무 재밌게 봤던 소울메이트, 여기에도 이수경이 출연했었죠?


 



 
역시 이수경이 다이어트전후로 가장 차이가 나는 부분은 복부랑 허벅지네요~


하늘이시여에 슬아로 출연했던 이수경의 모습


 

 
자, 여기까지가 이수경의 다이어트 전 사진이었구요
 
그럼 이수경의 다이어트 후 사진 보실까요? ^^

요즘 대물에서는 이수경의 헤어스타일, 패션 등 모든게 이슈죠?
다이어트에 성공하니 훨씬 예뻐진 이수경의 모습.
옷태도 더욱더 좋아졌네요 ^^


 

 

 

 
영화대상 시상식장에서의 이수경~ 와..예쁜 웨딩드레스같은 드레스를 입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