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수애다이어트]드레수애에서 니킥수애로♥수애사랑

반응형

드레수애에서 니킥수애로 수애의 화려한 변신
 
아테나에서 수애의 변신이 화재인것 같아요.
어제 안그래도 즐겨보던 자이안트가 다 끝이나고 두근두근 아테나의 첫방을 지켜봤엇는데.
우와 생각보다 재미있어요
 
 
현실에서 만나기 힘든 우월유전자집단 총출동해서 그런지 보는재미가 정말 쏠쏠
아이리스랑 비교해도 비슷비슷한 포즈와 컨셉이지만.
유전자의 우월성에서는 아이리스나 아테나나 비슷비슷하네요.
 

 
개인적으로 아테나에서는 수애가 더 좋지만.
우리 병현씨와는 기럭지때문에 붙이기가 애매하다는


빠른 스토리전개랑 화려한 출연진
그리고 북한과 얽혀있는 스토리등 비슷한 부분때문에
식상하다는 이야기도 듣고있지만.
 
사람이 참 중요하다고.
전 주인공이 바뀌니 그맛에 보는 재미도 쏠쏠한듯해요.
개인적으로 추성훈 참 잘어울린다고생각함.
 
 

 
이병헌의 열혈팬인 저에게 아이리스2인 아테나는 나름 지켜보고있다 잘해라  
뭐 그런의미의 드라마랄까. 잘되어도 배아프고 안되면 속상한 애증의 베이비 아이리스 아테나
시청률도 잘나오고 볼거리도 아이리스처럼 풍성해서 합격점이라는 말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단연 수애의 활약이 돋보인것 같아요.
 
김태희와 수애가 당연히 비교되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드레수애에게 한표!
똘이엄마랑 또 동갑
쳇.
 
우아함에서 그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절대강자 포스를 소유하고있는 그녀
168에 46kg가 말이됩니까.
치치치
 
 
 

 
 
 
하지만 우아함으로 똘똘뭉친 드레수애라는 애칭에서 니킥수애로 급 변경될지도 모르겠더군요
 
그녀의 현란한 니킥!
 
예고편에서부터 계속 보여져서 장난아니네! 생각했었는데 정말이지 몸매좋은 그녀의 긴 기럭지로
퍽! 하는데 최고로 매력적  허허 다시 아저씨 모드 접속
 


 
전쟁의 여신 아테나의 제작발표현장에서의 드레수애
하지만 반전매력필 충만한 그녀 드라마에서는 니킥수애로 완벽 변신


 
이렇게 대박 변신한 수애
그녀 몸매도 좋구나.
 
알도 하나도 없는 늘씬늘씬다리 마냥 부럽





 
예전 무릎팍도사에 출연했을때
그녀는 자기가 워낙 내성적이라서
이런 연예계생활을 하게되리라고 상상도 못했다고 했더랬죠.
 
하지만 누구보다 연기를 좋아하고~ 열심인걸 보면
연기자의 피가 그녀의몸속에 많이많이 흐르고 있는건지도 모르겠어요


 
매번 정적이고 잔잔한 이미지의 캐릭터만을 연기해왔던 그녀
김태희도 아이리스를 통해서 이미지 변신을 한 셈이었는데
 
어떻게 보면 수애도 김태희의 전철을 밟는건지도 모르겠군요.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 연기변신을 시도하고있으니까요


 
드라마에서도 드레스 자태 뽐내주시는
전직 드레수애님





 
칼있어요
수애님 등장.
 
니킥날린다
조심해라



 
이런 검정쫄쫄이 타이즈패션도
그녀의 멋진 몸매에서 훌륭히 소화되시고 있어요
장난아닌네요.
 
말랐는데도 나름 굴곡진 몸매를 유지하고있는 그녀이기때문에
더욱더 드레스자태나 옷의 맵시가 돋보이는것 같아요.


 
저런 룩 어울리는 수애 몸매 너무 부러워요
저는 언제쯤 저런 시크한 매력 발산할 수 있을런지
 
수애씨도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예뻐진 스타로 유명해요
어쩜 마음먹었다고 확 살을 뺄 수 있는지 대단하고 존경스러워요
 
이건 보너스 수애씨의 다이어트 전후사진
 

 
지금은 완벽 우아몸매 자랑하시지만.
예전에는 그래도 조금 인간적이셨네요
왠지 나도 뺄 수 있을것 같다라는 쟈극샷 되기에 충분한데요.
 
저사진이 98년이니 거의 12년전 사진이네요
 
10년이면 강산도 변하는데 몸매쯤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