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내 싸랑~~ 너의 싸랑~~ 김경진~~

반응형

내 싸랑~~ 너의 싸랑~~ 김경진~~
 
무한도전에서 그를 처음 접한 분들은 이 멘트를 아세죠~?
손 안쓰고 티셔츠를 입어보겠다며 몸부림을 치던 김경진!!!
김경진은 MBC에서 코미디부문 신인상도 타면서 승승장구할 줄 알았지만
크게 이슈가 되지 못하고 항상 고배를 마시는 모습은....
왠지 안타까워 보였어요...
항상 열심히 하는 것 같았지만
김경진은 처음부터 이미지를 '찌질남'이라는 컨셉으로 잡아서인지 큰 이슈가 되지 못했어요..
 
 김경진은 원래는'엄친아'라며
성적표도 공개하고 했지만....
단순한 가십거리만 만들었죠...
다른 방송에서 성적 등으로 대화를 끌어내지는 못했답니다.
일회성으로 그쳤다는....
하지만 그는 굴하지 않고 계속 전진~!!!!!!
누가 뭐라든 상관 하지 않고~!!!!!
"내 싸랑~~ 너의 싸랑~~ 김경진~~!!!!'을 외치면서~!!!
 

 
김경진!! 거성과의 만남!!! 새로운 시작!!!
 
그렇게 찌질남의 모습만 계속 보여주던 김경진 그가!!!
박명수를 만나고 거성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되면서 김경진의 인지도가 쌓이기 시작하네요~
'거성 박명수'의 영향이 많이 작용한듯 하네요~
김경진은 최고의 예능 '무한도전'에도 간간히 출연하게 되고
여러 프로에 자주 얼굴을 비추게 되었어요~
김경진은 케이블프로그램에서 많은 섭외요청도 들어오고 출연도 했답니다~
(시청률은 별로였지만요...^^;;)
 

 
김경진~!!! 몸짱으로 재탄생~!!! 찌질남 안녕~!!!
김경진은 이번에 새롭게 시작된 케이블채널 '절대남자'를 통해서
그는 정말 열심히 운동을 합니다~
몸짱이 되기 위해서인데요~~
김경진이 출연하는 절대남자는 대한민국 평균 이하의 남자들이
강인한 신체와 건강을 지닌
'절대남자'로 변해 이러한 과정을 담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김경진은 영화 "아저씨"의 원빈 같은 몸매를 만드는 것이 목표!!!!
라며 큰 포부를 밝히며 '찌질남' 이미지를 버리고 싶다는 김경진!!!
김경진은 전문 트레이너들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점점 몸짱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주더니~!!!
이번에!!!김경진!!!CF의 메인모델로 발탁!!!!!
 

 
제 2 의 거성이 될것인가?
김경진 그에게는 소중한 동료들과 앞으로 나가야한다는 포부,
그리고 남을 웃겨야 한다는 것에 대한 자신감에 가득 차 있어요~!!
물론 다른 개그맨들도 다 똑같을지 모르겠지만
경진은 항상 보여주던 그 어눌함 속에 뭔가 있어 보이네요.
진흙 속의 진주처럼요.
'쩜오'박명수 사단에서 크게 빛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